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드라이브코스 자유여행 돌 플랜테이션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by 하얀고래🤍 2023. 2. 20.
반응형

새콤달콤 신선한 토핑의 돌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집으로 가려다 발견한 노란 트럭
파인애플 아이스크림과 음료를 판매해요
너무나 맛있고 상큼했던 디저트입니다

 

 

노오란 트럭이 이뻐요


기념품 구경도 다했고 숙소로 가려고
렌터카로 걸어가는 도중 노란 트럭이 보여요
입간판이 보이구 구매하시는 분도 있길래
궁금해서 가봤더니 아이스크림을 판매합니다
돌 플랜테이션 안쪽에서는 이미 매장이 문을 닫아서
못 먹나 싶어 아쉬웠는데...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하와이 오하우 자유여행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 기념품 구입했어요 (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자유여행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 기념품 구입했어요

하와이 오하우 드라이브 코스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 다음 코스로 가려는데 시간이 애매해요 퇴근 시간이라 차도 밀리구요 여기까지 왔는데 돌 플렌테이션은 가봐야죠 다음 코스를 가려

jck313.tistory.com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카드로만 계산이 되고 현금은 받지 않아요
기본크기의 콘과 컵으로도 먹을 수 있구요
토핑이나 와플콘은 좀 더 가격이 나가네요
파인애플 쥬스와 물 그리고 파워웨이드도 판매 중


부끄럼쟁이 직원분

안쪽에서 열심히 만들어 주셔요


직원분이 조금 샤이 했습니다ㅎㅎㅎ
뭐가 제일 잘 나가구 토핑이 뭐냐고 물어보는데
트럭 안쪽에서만 이야기하셔서 잘 안 들려요...
얼추 대충 듣구 토핑 있는 걸로 주문합니당
받기 전에 티슈도 챙겨보아요


구매완료

트럭과 한번
앞모습과도 한번


노란 버스와 노란 컵에 노란 아이스크림이 담겨있구
노란 파인애플이 토핑 되어있는 노랑노랑한 상황
아이스크림은 파인애플 맛이 나며 달콤 부드럽구요
토핑으로 올라간 파인애플은 새콤달콤 했습니다ㅎㅎ
이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배가 부르더라구요
세 명이서 한 개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둘이서 먹기엔 좀 많구 살짝 물리더라구요!

안쪽 매장에 직원이 안 보여서 못 먹을 줄 알았던
파인애플 아이스크림을 노란 트럭에서 사 먹었어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신선한 파인애플 토핑추가 추천!
새콤달콤 신맛도 나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돌 플랜테이션 파인애플 아이스크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