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해외여행/하와이

하와이 오하우 자유여행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 기념품 구입했어요

by 하얀고래🤍 2023. 2. 19.
반응형

하와이 오하우 드라이브 코스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

 

다음 코스로 가려는데 시간이 애매해요
퇴근 시간이라 차도 밀리구요
여기까지 왔는데 돌 플렌테이션은 가봐야죠

 

 


다음 코스를 가려고 하는데 시간이 애매해요
오후 네시쯤 되니까 이곳은 퇴근시간이거든요
갈 수 있는 곳을 구글맵으로 검색하다가 발견한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을 방문해요

과일하면 Dole이 떠오르잖아요~

거대 농장이라고 하던데 궁금해서요 ㅎㅎ
폐점 시간이 임박했는데도 관광객들이 많아요

 

 

 

 

☆ 영업시간 : 매일 09시 30분 - 17시 30분

☆ 주차장 : 엄청나게 큰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돌 플랜테이션 입구

1900년부터 시작이네요
돌 플렌테이션 지도


파인애플 왕이라고 불리는 재임스 돌의
첫 번째 파인애플 농장을 세웠던 곳!
1900년도 7월 28일부터 시작된 농장인가 봐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넓어요

다양한 체험 메이지들도 있구요 기차도 타구
정원 투어도 할 수 있답니다
여유 있으면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시간이 모자라서 기념품 샵만 이용했답니다

2번 Plantation Center로 움직여봅니다

 


기념품을 둘러봐요

다양한 티셔츠도 판매하구요
귀여운 돌 마스코트 인형
비행기에서 보이던 목베개
거대한 인형과 티셔츠
귀여운 인형들


너무너무 탐났던 인형들이 있어요
딱 봐도 파인애플 모양이라 하와이에서 사 왔다는 게
바로 느껴질 것 같지 않으셔요? ㅎㅎㅎ
거대한 인형이 제일 마음에 들었었는데....
한국으로는 가져가기 어렵겠구나 싶어 깔끔히 포기!

 

여기서 사면 비쌀까봐 다른데서 보이면 사야지 했는데
돌 플랜테이션에서만 봤던 인형들이라서
지금 다시 간다면 한두 개는 사 올 듯...ㅠ
노란 목베개는 한국 오실 때 많이 보여요ㅎㅎㅎ
티셔츠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상어인형이 고래였다면 바로 샀을 듯!

 


직접 만드는 기념품점

서핑보드들 이쁘죠
직접 그리고 계셔요


전시되어 있는 다양한 서핑보드 모양의 기념품도
집에 가지고 오고 싶었어요...
심지어 앞에서 직접 그리고 있는 모습이 보이니까
공장에서 찍어내는 게 아니구나! 싶으니
사고 싶은 마음이 더 커져갔습니다ㅠㅠ 참아야죠..
눈으로만 담아봅니다

 


또 다른 기념품점

인형트리가 마음에 들어요
우쿨렐레와 액세서리들
다양한 조형물들


트리에 인형을 매달아 두니 이쁘네요!
지금 봐도 돌 플랜테이션의 노란색은 참 잘 뽑은 듯...
안쪽에는 개인 사장님으로 보이는 분들도 많아요
가게 앞에서 직접 조형물을 만들고 계시거나
그림을 그리시는데 와... 이쁘고 멋집니다

우쿨렐레랑 귀걸이,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부터
집에 가져다 놓으면 이쁠 조형물들도 있구요
키링이나 머그컵이나 텀블러도 판매하고
엽서와 그림들도 판매합니당
하와이 여행 기념품 사기에는 딱 좋아요

 

 

계산을 해요

영어가 많이 쓰여있네요

 

다양한 이벤트를 하기도 하구요

시간에 따라 특별 할인들도 있다고 하니 

미리 찾아보시고 가시면 좋을 듯!

곳곳에 캐셔가 있어서 계산하기엔 편해요

저는 여기서 소주잔을 샀습니다~

더 탐나는 게 많았는데... 참았어요 ㅠㅠㅠ

 

 

고양이들은 뭐야??

이 고양이들은 뭐지??
계속 늘어나요

 

후문이라고 써져 있어서 나가려고 했는데

문 앞에 고양이들이 있어요

어.. 이거 열었다가는 다 들어오겠는데??

매장 안에서 참 귀엽구나 활발하네 감상을 하다가

다시 돌아서 정문으로 나갑니다 ㅠㅠㅠ

아마 열었으면 난리 났을 것 같지 않아요...?

 

 

Dole Plantation 관광 코스

다양한 체험 상품들이 있어요
앞쪽으로 가면 정원투어랑 기차가 있어요
파인애플 가든 매이즈

 

저는 폐점시간에 다가와서 구경을 하진 않았지만

한 번쯤은 구경해 봐도 좋다고 추천을 하더라구요

특히 기차! 기차가 정말 이쁘구 기억에 남는데요

약 25분 정도 쭈욱 주변을 도는데 웨이팅은 있지만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은 추억이라고 하네요

조금 일찍 왔으면 타봤을 텐데 아쉬워요 ㅎㅎ

 

하와이 오하우 노스쇼어 드라이브 코스로 좋은 곳

Dole Plantation에서만 판매하는 기념품도 있구요

많은 어트랙션들이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해요

파인애플 관련 된 먹거리도 판매하는데

그건 다음 포스팅에서 보여드릴게요

하와이 돌플랜테이션 기념품 구경하기 끝!

 

 

하와이 오하우 자유여행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 기념품 구입했어요 (tistory.com)

 

하와이 오하우 자유여행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Dole Plantation) 기념품 구입했어요

하와이 오하우 드라이브 코스 파인애플 농장 돌 플랜테이션 다음 코스로 가려는데 시간이 애매해요 퇴근 시간이라 차도 밀리구요 여기까지 왔는데 돌 플렌테이션은 가봐야죠 다음 코스를 가려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