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2024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 Daily Planner Set 티스토리 댓글 이벤트로 받은 선물 언박싱

by 하얀고래🤍 2024. 1. 9.
반응형

티스토리가 댓글 이벤트를 했을 때 참여해서 당첨된 후기입니다

 

 

티스토리가 이벤트를 해서 참여했는데요
100명 중에 한 명으로 뽑혀 기분이 좋아요
선물이 도착해서 남기는 후기입니다

 

 

 

카카오상자가 왔어요
2024 플래너 세트
구성이 다양해요
다이어리와 캘린더 메모지 펜

 

집에 왔는데 택배상자가 하나 왔습니다

kakao라고 적혀있는 박스라 이게 뭐더라... 싶었던

박스를 딱 열어보자 아! 이벤트 선물이다 깨달았어요

2024 카카오 프렌즈 데일리 플래너 세트인데요

춘식이가 귀엽게 사진을 찍고 있네요 ㅎㅎㅎ

티스토리에서 이벤트를 할 때 당첨이 되어서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를 받았습니다

 

 

티스토리 댓글 이벤트와 당첨

티스토리 이벤트
이걸 다 주는줄 알았는데
참여방법
당첨되었어요
이벤트 당첨을 축하해요
기한 내 입력하기

 

티스토리에서 댓글 이벤트를 했었거든요

물론 아시는 분들은 참여하셨겠지만 ㅎㅎㅎ

다이어리가 탐이나 열심히 댓글을 남겼습니다

100명을 선정해서 주는데 딱 뽑혀서 기분 좋아요

 

 

2024 Daily Planner Set를 언박싱해요

춘식이 안녕
카카오 선물

 

총구성품은 이렇게 있습니다 푸짐해서 좋아요

데일리 플래너가 들어있구요 달력도 있고

볼펜과 Cehck List 그리고 스티커가 왔습니다

하나하나 살펴보실까요?

 

 

볼펜과 체크리스트

볼펜과 체크리스트

 

우선적으로 보였던 건 볼펜과 체크리스트입니다

볼펜은 필기감이 나쁘지 않았구요

체크리스트는 포스트잇 형태라 쓰기 편할 듯

오랜만에 보는 메모지라 학창 시절 생각도 납니다 ㅋㅋ

하루하루 기록하고 체크하고 형광펜으로 긋는 게

기분이 참 좋았는데 말이죠 이번에도 도전...?

 

 

2024 카카오 달력

달력
달력을 구경해요
1월 달력
마음에 들었던 달력
나의 모습인가

 

2024 Calendar, 달력입니다

올해엔 달력을 꽤나 많이 받긴 했는데 젤 마음에 들어요

달마다 카카오 캐릭터들로 그림이 표시되어 있는데

1월의 사진을 하나 첨부해 보았고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들도 찍어봤습니다

춘사원의 모습이 낯설지만은 않네요.... ㅠㅠㅠ

 

 

2024 DAILY PLANNER

데일리 플래너
구성
뭘 적어볼까요
달력
12월
이렇게 구성되었어요
스티커

 

가장 기대를 많이 했던 2024 플래너입니다

헉.. 12월 달부터 쓸 수 있던 건 너무 아쉽네요 ㅠㅠ

벌써 1월도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으니까요

맨 앞에 버킷리스트를 적으면 좋을 것 같은데

어떤 걸 적어둘까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ㅎㅎ

 

평일에는 5개의 목표를 적을 수 있는 것 같은데

고래는 3개는 뭘 적을지 정한 상태입니다

가장 잘한 일, 못한 일, 내일 할 일 이렇게 쓰려구요

예전에 적었던 세줄일기처럼 기록하려구요

나머지 2개는 고민 좀 해보구요

나머지 공간은 어떤 일이 있었는지 적으면 될 듯

스티커도 이뻐서 어떻게 쓸까 고민입니다~

다꾸하는 느낌이 들 것 같아요 ㅋㅋㅋ

 

티스토리 이벤트에 당첨되어 받은 선물입니다

2024 Daily Palnner Set고 연초에 받았으니

올 한 해 꼼꼼하게 적어볼까 생각 중입니다 ㅎㅎ

원래 쓰려던 다이어리들은 어떻게 쓸까는...

좀 더 생각을 해보긴 해야겠지만요 ㅋㅋㅋ

2024 카카오 다이어리 세트 당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