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감성시장 축하해요 하루견과 썬넛트 선물세트

by 하얀고래🤍 2024. 2. 29.
반응형

선물로 받은 축하해요 하루견과 후기입니다

 

 

집에 왔더니 상자가 하나 있어요
카카오톡 선물로 받은 선물이라고 합니다
축하해요 하루견과 후기를 남겨봐요

 

 

 

 

집에 왔는데 덩그러니 상자가 하나 있어요

이게 뭐냐고 물었더니 선물로 받았다고 하네요

이 순간은 까먹자! 감성시장 하루견과인 거 보면

견과류 선물세트 같은데.. Sunnuts에서 만들었남...

궁금하니까 바로 언박싱을 해봅니다 ㅎㅎ

 

 

축하해요 하루견과

축하해요 하루견과
상세정보
뭐가 들었나 봐요

 

상자 안에 또 상자가 들어있네요 ㅎㅎ

핑크색의 포장이 참 마음에 듭니다

선명농수산에서 만든 하루견과구요

영양정보랑 원재료가 뭔지 확인해 봅니다

 

 

하루견과 제품을 살펴봐요

예쁘게 들었어요
축하해요 하루견과
한번더 확인

 

하나당 20g이구 총 20봉이 들었습니다

126kcal니까 간식으로 먹어도 좋을 듯

호두랑 구운 캐슈넛트, 구운 아몬드, 코코넛칩, 피칸

이렇게 들어있어요 다 외국산이네요 ㅎㅎ

 

 

하루견과 먹어봐야죠

요거 맛있어요

 

하루견과를 받았으니 먹어봐야죠

코코넛칩이 들어있는 게 정말 좋아요

견과류만 먹으면 입이 마르거나 심심한데

달달한 코코넛칩 덕분에 먹기 좋습니다

다른 견과류들도 맛있구요 ㅎㅎㅎ

특유의 향이 나지 않아서 좋네요~

 

선물도 받았겠다 하루에 하나씩 먹어보는 중

물론.. 제가 받은 건 아니지만요 ㅎㅎㅎ

하루에 하나씩 먹으니까 괜히 건강해지는 느낌

다 먹고 나면 같은 제품이나 다른 하루견과를

주문해서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Sunnuts 하루견과

건강간식 축하해요 하루견과 후기 끝!

 

<다른 카카오톡 선물 후기>

더 현대 서울 품절 대란템 WHIPPED 휩드 비건 팩클랜저 4종 디스커버리 세트 카카오톡 선물 후기 (tistory.com)

 

더 현대 서울 품절 대란템 WHIPPED 휩드 비건 팩클랜저 4종 디스커버리 세트 카카오톡 선물 후기

또나가 선물 받고 고래가 리뷰하는 휩드 비건 팩클렌저 4종 이것도 포스팅해! 하고 준 종이 뭉치 휩드가 뭔데? 했더니 품절 대란템이었네요! 휩드 비건 팩클랜저 4종 언박싱 후기를 적어봐요 또

jck313.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건 달바 화이트 트러플 3 솔루션 기프트 박스 선물 받은 후기 (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건 달바 화이트 트러플 3 솔루션 기프트 박스 선물 받은 후기

또나가 선물 받고 고래가 리뷰하는 달바 3 솔루션 기프트 박스 또나가 선물로 받은 달바 세럼 3종 기프트 박스 Vital Serum, First Serum, Aqua Serum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화장대 위에 있는 박

jck313.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생초콜릿 카카올라(CACAOHOLA) (tistory.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생초콜릿 카카올라(CACAOHOLA)

달달한 생초콜릿을 선물 받았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물을 받았어요 생초콜릿 카카올라라는 제품이에요 밀크 초콜릿맛 이거 맛있는데요! 저는 초콜릿을 정말 좋아해요 기분이 좋거나 스트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