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롯데마트 제로에 반하다 영수증 이벤트 2등 당첨 에다스(EDDAS) EA105 기내용 20인치 캐리어를 받았어요

by 하얀고래🤍 2024. 7. 14.
반응형

언제 응모했는지도 기억이 나지 않지만 당첨되었다니 기분 좋아요

 

 

일을 하고 있는데 문자가 하나 왔어요
070 모르는 번호인데 엇.. 당첨이라니
한 달 정도 지나자 엄청 큰 박스가 왔습니다

 

 

 

이게 뭐더라

 

집에 도착을 했는데 문 앞에 큰 박스가 있어요

이게 뭐지? 캐리어를 하나 사셨나 하며 들고 들어와요

저번 여행때 하얀 캐리어를 비행기에 그냥 싣었더니

얼룩이 덜룩이가 되어버렸거든요 ㅠㅠㅠ

그래서 하나 더 산건가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문뜩...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생각났어요

앗..! 이거 영수증 이벤트 당첨돼서 온 건가 보다!

 

 

롯데마트 제로에 반하다 영수증 이벤트 당첨

2등이라니

 

한 달 전쯤 이런 문자를 받았어요

처음엔 070 문자로 오길래 이거.. 사기인가?!

생각이 들어서 무시하고 있었거든요

그래도 내용은 궁금해서 클릭해 살펴보니

롯데마트 제로에 반하다 영수증 이벤트 당첨이래요!

그것도 2등이라니 우아...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사실 경품이 뭐였는지도 생각이 안 나던 ㅋㅋㅋ

 

이벤트도 못찾아 1등 상품이 궁금하긴 했지만...

아무리 검색해도 이벤트가 나와있지 않아요 ㅠㅠㅠ

모우컴을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업체가 있기도 했고

구글폼 링크를 보니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서

믿고 정보를 입력 후 전송했습니다

바로 올 줄 알았는데... 잊어 먹을 때쯤 도착한

2등 하드캐리어 20인치입니다 ㅎㅎ

 

 

EDDAS EA105 언박싱 후기

언박싱
EDDAS Luggage
LIGHT WEIGHT

 

기분이 들떠 EDDAS 캐리어를 언박싱해봅니다

색상은 까만색이라 쏘쏘 하네요 ㅎㅎ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5가지의 색상이 있던데

그중에 블랙이나 회색이 가장 낫긴 했습니다

 

캐리어의 각 부품들은 2천 회 이상씩 점검했다는 것도

마음에 드는 포인트네요 로고도 귀엽구요

LIGHT WEIGHT에 걸맞게 무게도 가볍습니다

3kg이 좀 안 되는 것 같아요

 

 

EDDAS EA105 다이얼 LOCK 사용법

간단한 사용법
세팅 완료

 

EDDAS EA105의 LOCK 사용법입니다

고래는 잠금장치 사용하면 꼭 번호를 잊어버려서

핸드폰에 기록을 해두는 편입니다 ㅋㅋㅋ

EDDAS가 적힌 고리도 마음에 들구요

설정하는 법을 배웠으니 세팅도 해봅니다

 

 

EDDAS EA105 둘러보기

심플한 디자인
아래쪽 지퍼는 보관용이 아녀요
손잡이도 테스트 완료

 

캐리어 안쪽의 디자인은 비슷하네요 ㅎㅎ

다만 캐리어 바닥에 있는 지퍼가 뭘까 궁금해서

열어봤더니 엇.. 이건 수납용도는 아닌 것 같아요

내피를 바꿀 때나 쓰는 느낌이라 더 열진 않았어요

버튼식 핸들도 나중에 사용하면 편할 것 같구

바퀴도 부드럽게 움직여 마음에 듭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캐리어를 잘 닦아서 쓰고 있는데

하나가 더 생기니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

기내용 캐리어는 국내 여행 다닐 때도 잘 쓰니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좋아요

이런 응모 이벤트 당첨은 처음이라 기분 좋아 남기는

롯데마트 제로에 반하다 영수증 이벤트

2등 하드 캐리어 20인치 당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