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그래인스 쿠키(Grains cookie) 베이커스 초이스 틴케이스 쿠키세트를 선물 받았어요 고급진 쿠키네요

by 하얀고래🤍 2024. 7. 21.
반응형

고급진 쿠키를 선물 받았어요 백화점에 입점한 유명한 브랜드네요!

 

 

아버지께서 회사에서 받았다고 하시며
먹어보라고 주신 그래인스 쿠키입니다
헉..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군요

 

 

 

가방이 모지
예쁜 포장

 

집에 딱 도착했는데 아버지께서 스윽 무언갈 주셔요

이게 뭔데?라고 받았을땐 알록달록해서 기대를...

그래인스 쿠키라고 적혀있는데 뭔진 모르지만

맛있는 고급 쿠키같다는 생각에 들뜬 고래입니다 ㅋㅋ

베이커스초이스 쿠키라고 적혀있어요

뜻을 그대로 해석하면 제빵사들이 고른 쿠키인가!

오.. 엄선된 쿠키니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아버지가 회사에서 받아오신 쿠키라고 합니다

 

 

베이커스 초이스 쿠키

영양정보

 

총 6가지의 쿠키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칼로리도 슬쩍 보고 그림으로 쿠키도 구경해요

고래가 좋아하는 쿠키들이 보여 기분 좋아요

 

 

틴케이스를 언박싱했어요

언박싱

 

그림과 같은 6가지의 맛이 보여서 기쁩니다

제주감귤타르트 쿠키와 초코큐브 쿠키가 있구요

콘아몬드, 제주감귤, 초초칩정크, 초코체스 쿠키까지

다양한 종류의 쿠키가 3개씩 들어있어요

 

 

그래인스 쿠키(Grains cookie)

그래인스 쿠키
쿠키 전문점
백화점에 들어있네요

 

각종 곡물과 너트류 등을 엄선해서 사용하고

고품질과 위생을 최우선으로 하는 쿠키 전문점

20여 종의 쿠키가 더 있다는데 궁금해지네요 ㅎㅎ

어디가 가장 가깝나 봤지만... 없어요...

일단 백화점이 있어야 하는구나... 흐앵 ㅠ

서울 놀러 가면 다른 맛을 사 먹어 보거나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먹어봐야 할 듯 ㅠㅠ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모두 다 맛있어요

 

커피나 차와 함께 먹으면 더욱 좋다길래

달달한 거를 대비해 아메리카노랑 먹었습니다!

고래는 초코큐브와 초코체스가 맛있었고

콘아몬드와 제주감귤 쿠키가 다음을 이었습니다

틴케이스도 어떻게 사용할까 고민 중~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ㅎㅎㅎ

 

하나하나 먹어가며 리뷰를 남기면 더욱 좋았겠지만

개수가 그렇게 많지 않다 보니 이야기 나누며

과자 하나에 커피를 마셨더니 금방 먹은...

그만큼 맛도 좋고 물리지 않았어요 ㅎㅎ

또 먹고 싶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 구경도 하고

혹시나 특가 뜨면 또 사 먹어보려고 합니다

 

선물이나 답례품으로도 좋을 것 같은 제품입니다

그래인스 쿠키 베이커스 초이스 틴케이스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