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집들이 선물 입춘대길 건양다경 입춘축 부적 루시엔데코에서 선물 받았어요

by 하얀고래🤍 2024. 2. 11.
반응형

집들이 선물로 받은 부적입니다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집들이라며 놀러 온 친구가 선물해 준
입춘대길 건양다경 입춘 부적입니다
현관 대문에 딱하고 붙여뒀어요



 

예쁜 상자를 받았어요
이게 뭘까요

 

친구가 집에 놀러오면서 집들이 선물을 해왔어요

예쁜 상자를 하나 주길래 이게 뭐야? 하며 받아봐요

상자 표지의 글씨는 읽을 수 없어서 패스...

딱 열어보니 뭔가가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입춘대길 건양다정 입춘축 부적이라고 하네요

루시엔데코에서 샀다는데 하나하나 살펴보자구요

 

 

입춘대길 건양다경 입춘축 부적 행운 개업 집들이 외국인 선물 : 루시엔데코 (naver.com)

 

입춘대길 건양다경 입춘축 부적 행운 개업 집들이 외국인 선물 : 루시엔데코

[루시엔데코] luciendeco _"루시엔데코"

smartstore.naver.com

 

 

너무나 예쁜 액세서리

이걸 뭐라고 해야하나

 

상자를 열었을 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던 것

데코용 조화 야자수잎과 책갈피가 있어요

특별한 의미는 없는 것 같지만 뭔가 있어 보인 다랄까

고오급지다는 느낌이 확 드는 소품입니다 ㅎㅎ

덕분에 선물도 신경을 많이 썼다고 생각이 들어요

어디다 달아둘까 고민을 하고 있어요

 

 

루시엔데코 까치

루시엔데코
편지지로 써도 좋겠어요

 

까치일 것 같은 새가 그려져 있구요

뒷장은 하얀 여백인 종이가 동봉돼서 옵니다

고래가 선물을 했다면 여기에 손글씨를 썼을지도?

편지지로 쓰기에 딱 좋은 크기입니다 ㅎㅎㅎ

 

 

루시엔데코 소망, 입춘축

스티커와 설명
건양다경 입춘대길

 

 

건양다경 입춘대길이라는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걱정하지 말아요 결국, 따스한 봄날이 왔잖아요.

시나 에세이에서 종종 봤던 문구 같은데

참 마음에 듭니다 ㅎㅎ 한국전통을 재해석한 제품으로

현관문, 출입문, 벽장식으로 붙이면 된다고 하네요

자석이 뒷부분에 있는데 혹시 철문이 아니라면

동봉된 테이프를 이용해서 붙이면 되겠습니다

 

 

루시엔 데코 제품을 구경해요

예쁜 포장지를 열어보면
건양다경 입춘대길
자석이라 딱 붙어요
다양한 글씨체

 

입춘축을 부착해 놓고 많이 있어버리고

누레지는 종이대신에 튼튼한 나무로 붙여보래요

고급스럽고 예쁜 글씨체라서 마음에 들어요

다들 아시겠지만 나무에 적혀있는 말은

입춘대길과 건양다경입니다

 

입춘대길은 '운이 매우 좋음'이라는 뜻으로

봄을 맞이해 길운을 기원합니다

건양다경은 '경사스러운' 일이 많이 생기길

기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요

서체도 4가지나 되니 원하시는 걸 고르시면 될 듯

 

 

현관문에 붙여두었어요

루시엔데코 홈페이지 캡처

 

집의 현관문에 딱 붙여두었는데요

사진을 찍으려니 주변에 많은 것들이 붙어있어 패스

자석이 있어서 현관에 딱 붙는 게 마음에 들구

위치도 원하는 만큼 움직일 수 있어서 좋아요

 

개업 선물로도 많이 주문한다고 하구요

핸드메이드 제품이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귀욤하니 인테리어 상품으로도 딱 좋아요

적혀있는 글귀대로 좋은 기운이 많이 들어오기를~

 

루시엔데코 입춘대길 건양다경 부적 후기 끝!

 

 

<집들이 선물 추천>

집들이 선물 추전 와인잔 Villeroy & Boch 보스턴 와인 고블렛잔 4종세트 (tistory.com)

 

집들이 선물 추전 와인잔 Villeroy & Boch 보스턴 와인 고블렛잔 4종세트

빌레로이 엔 보흐 보스턴 와인 고블렛잔을 선물 받았어요 집에 왔는데 택배가 하나 와있어요 딱 맞춰 카톡이 왔는데 사촌이 보낸 거네요?? 너무나 예쁜 고블렛잔을 선물 받았습니다! 집에 도착

jck313.tistory.com

2023 햇와인 조르쥐 뒤푀프, 보졸레 빌라쥐 누보 프랑스 와인과 버킷테이블 치즈플래터 그리고 두둥! 스노우맨 (tistory.com)

 

2023 햇와인 조르쥐 뒤푀프, 보졸레 빌라쥐 누보 프랑스 와인과 버킷테이블 치즈플래터 그리고 두

11월 셋째 주 전 세계가 기다리는 햇와인을 치즈플래터와 먹었어요 붕어빵을 사먹으며 눈도장을 찍었던 곳 치즈플래터가 가성비가 좋아 보여 주문했는데 와인도 추천받아 먹은 후기입니다 2023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