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기분좋은 선물 카카오프렌즈 레모나산 하트캔과 페레레로쉐 초콜릿

by 하얀고래🤍 2024. 3. 11.
반응형

카카오톡 선물하기 좋은 레모나산 하트캔과 페레레로쉐입니다

 

 

회사에서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았어요
카카오프렌즈 그려진게 귀엽습니다
가성비 좋은 선물같아요 

 

 

 

 

요즘 힘들어보였나..? 회사에서 받은 선물입니다

레모나와 페레로로쉐가 같이 들어있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선물인데

선물 후기가 정말 많고 별점도 좋네요 ㅎㅎ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레모나 포스팅을 해봅니다

하트캔과 쇼핑백이 들어있어 선물도 좋겠습니다

 

 

레모나 하트캔

하트캔에 들었어요
카카오프렌즈
레모나가 필요한 순간

 

식약처 승인받은 의약외품으로 1983년에 만들어졌구

비타민C와 비타민B2가 들어있는 노란색의 힘!

피곤할 때, 운동할 때, 기미나 주근깨가 신경 쓰이면

하루에 한 번 한포 레모나를 먹으면 좋다 합니다

레몬 9배, 귤 11배, 사과 35배의 비타민 C가 있어요

 

 

카카오프렌즈 레모나를 구경해요

70개가 들었어요
10개씩 개별포장
효능을 읽어보구요
개봉했습니다

 

카카오프렌즈랑 협업한 건 뭐가 다르냐 봤더니

개별포장된 레모나마다 글이 적혀있네요

다양한 글귀들이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

축하해, 사랑해, 넌 나의 비타민 등 글귀들이 좋아

선물 받은 사람도 먹을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반응형

 

 

 

페레로로쉐도 왔어요

페레로로쉐
정말 맛있잖아요

 

페레로로쉐(FERRERO ROCHER)가 포함된 건지

직접 넣어주셨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ㅎㅎ

달달한 프리미엄 초콜릿이 들어있으니 좋습니다

칼로리는 맛있으니 눈 감는 걸로...!

간단한 선물이지만 기분이 참 좋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상품입니다

익숙한 브랜드지만 받으니까 기분이 좋네요

먹을 때마다 오늘 문구가 뭔지 확인도 하구

먹으며 활력도 보충되는 느낌입니다

기분 좋은 선물 카카오프렌즈 레모나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