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고래가 주고받은 선물

명절 소고기 선물세트 추천 진성영농조합 한우암소 1+등급 인기구이 모아모아 2kg 세트

by 하얀고래🤍 2024. 2. 10.
반응형

설 명절을 맞아 소고기 세트를 선물로 보내드렸습니다

 

 

설날에 어떤 선물을 드릴까 고민하다가
역시 소고기가 가장 무난하지 않겠냐 생각해서
진성영농조합의 한우암소 1+ 등급을 골랐어요

 

 

 

선물로 드릴 세트
스티로폼에 왔습니다

 

설날을 맞이해서 본가에 뭘 사드릴까 고민을 했어요

현금으로 주는 게 가장 좋아하신다는 걸 알지만

그래도 같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걸 원했거든요

우연히 남도장터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고

쿠폰행사도 많이 해서 가격이 저렴한걸 알게 되었어요

거기서 고른 1+ 등급의 한우 암소 세트입니다!

 

 

<남도 장터 세일을 하고 있어요>

남도장터 (jnmall.kr)

 

남도장터

남도장터

jnmall.kr

 

 

진성한우

전라도 한우 암소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진성한우

 

청정지역 전라도의 한우암소 전문점인

진성한우에서 인기구이 모아모아를 주문했습니다

친환경 아이스팩을 이용하는 것도 좋네요

소고기의 효능과 갈변형상에 대해 알려주었고

보관방법도 읽어보며 보관을 해봅니다

 

 

 

반응형

 

 

 

 

남도 장터에서 본 진성한우

감사카드도 준다고 해요
아이스 팩과 진공포장으로 깔끔한 포장
가격은 좀 비싸긴 한데
20% 쿠폰을 줍니다

 

처음으로 남도장터에서 구매를 해보는데요

원래 가격도 인터넷 가보다 저렴한 편이었는데

1인 3매 최대 15만 원까지 자체 할인으로 10%

거기에 20%를 더 할인을 해주네요!

그러다 보니 다른 곳에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돈도 절약하고 좋은 고기를 선물할 수 있어서 좋아요 

 

 

진공포장이구 맛있어요

깔끔하게 포장했어요

 

고래가 구매한 고기는 채끝등심과 부채살이 들어있고

등심과 안심이 세트로 되어있습니다

갈변현상 때문에 조금 색이 어둡긴 했는데

먹을 때 바깥에 꺼내두니까 색이 돌아오더라구요

1+등급의 한우를 구워 먹으니 크... 너무 맛있습니다

덕분에 가족들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설날 명절선물로 어떤 걸 드릴까 고민하다가 고른

남도장터에서 구매한 진성한우의 선물세트입니다

고기도 좋고 가격도 할인을 많이 해주셔서

가성비 있게 생색내며 선물을 할 수 있었어요 ㅎㅎ

같이 먹어본 결과 맛도 좋으니 너무 좋았던 선물

남도한우 진성한우 인기구이 모아모아 세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