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동문시장 근처 생기발랄 청년몰 매장 소개와 할로윈 축제

by 하얀고래🤍 2022. 11. 2.
반응형

지나가다 들른 생기발랄 청년몰

 

동문시장을 구경하러 걸어 다니다가
할로윈을 맞이하여 꾸며놓은 곳을 발견
신기해서 들어가 보았어요

 

 

 

맛있는 밥을 먹고 집으로 갈까 구경할까 고민 중에

제주 중앙로 상점가 생기발랄 청년몰을 발견했어요

할로윈을 맞이하여 이쁘게 꾸며놓은 인테리어에

어떤 것들이 있나 싶어서 들어가 봅니다

ESG 실천 이벤트다 있으니 참고하세요!

 

 

 

☆ 위치 : 제주 제주시 중앙로 11길 1
☆ 시간 : 매일 11시 - 20시 / 매달 2, 4번째 일요일 정기 휴무

☆ 전화번호 : 070-8900-8300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예쁘게 꾸며 두었어요

호박 장식품을 대롱대롱
딱 할로윈 느낌나게 꾸며 두었어요!
이런 풍선들도 있네요 ㅎㅎ

 

딱 들어가니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 두었어요

사진을 못 찍었지만.. 입구에 낫을 든 해골이 있으니

놀라지 마셔요! 저는 살짝 놀란 건 비밀...

귀엽다 센스 있다 하며 구경했어요

만원 이상 구매 시 전통시장 상품권을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매장들을 구경해요

너무 귀여웠던 볼펜들과 머리핀
예전에 정말 많이 먹은 초콜릿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들

 

꼭 제주도 여행 다녀오면 사 왔던 초콜릿도 보이고

아기자기한 핀이나 꽃볼펜, 귤모자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일 놀랐던 건 엄청난 디저트 상자의 숫자...?

처음 보는 것들이 가득가득해서

구경하는데 꽤나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ㅎ

집에 갈 때 뭘 사갈까 고민이 되더라구요

 

 

백년 귤화다

백년 귤화다
만다린 무스 먹어보고 싶어요
예쁜 디자인들
다양한 디저트도 있어요

 

사 먹고 싶었으나 배가 너무 부르기도 했구

직원분이 없던 백년 귤화다 입니다

떠먹는 감귤 치즈케이크인 만다린 무스랑

따봉 주스, 케이크들이 탐나더라구요!

착한 가격 업소랑 희망풍차 나눔 사업장이기도 해서

사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쉬워요..

 

 

제주 바르

제주 수산물의 모든 것

 

다양한 수산물과 건어물을 판매했던 곳

여기서 아무거나 사서 밤에 술을...?

생각을 하고 있었으나 역시나 직원이..

너무 늦은 시간에 가서 문을 닫았나 봐요 ㅠㅠ

무인 판매기가 혹시 있나 찾았지만 없네용

 

 

2층으로 올라가 봐요

2층은 푸드코트 입니다
어떤 의미인진 알겠는데.. 뭔뜻이야..
2층은 좀 더 무섭네요!
이건 잘 꾸며 놓은 듯 ㅎㅎ

 

2층에 올라가 봅니다 푸드코트가 있나 봐요

벽에 쓰여있는 제주말들이 있는데...

음.. 어떤 의미인 것 같긴 한데 알 수 없어요 ㅎㅎㅎ

혹시 아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많이 적어져 있었는데 카메라는 이것만 담아온 ㅠ

 

2층으로 올라가자 포토존이라고 해도 되려나

할로윈 기념으로 또 예쁘게 꾸며 두었네요~

여기저기 직원분들의 센스를 엿볼 수 있어요

 

 

제주 중앙로 상점가 생기발랄 청년몰

청년의 희망을 담다
청년몰 층별안내도

 

제주의 젊은 인재를 육성하던 향교가 근처에 있는데

청년몰은 청년 인재를 육성하고 생기를 북돋아서

제주 원도심과 제주 전통 시장의 부흥을 바라는 곳

청년의 희망을 담은 곳입니다 ㅎㅎ

 

2층에 올라오니 보이던 청년몰 층별 안내도

혹시나 오시게 될 때 도움이 되시라고 찍어봅니다

다양한 매장들이 있어서 놀러 와도 좋을 듯!

3층에는 체험공간도 있으니까 가보고 싶었지만

아쉽게도 문이 닫혀있더라구요

 

 

2층도 살짝 둘러봐요

온정떡방
비스듬히
아꼬앙

 

다양한 푸드코트가 있었고 사진을 제외하고도

더 많은 곳들이 있었지만 청소 중이어서

사진을 찍지는 못했습니다 ㅠㅠ

마감을 하고 계시거나 식사 중이시더라구요

 

 

한눈에 모아 보는 생기발랄 청년몰

이런 매장이 있어요

 

8시에 문을 닫는 걸 알았다면 바로 여기부터 들릴걸..

너무 늦게 도착해서 닫아져 있는 매장만 봤네요 ㅠㅠ

먹고 싶던 것도 많고 궁금한 것도 많았던 곳입니다

저 대신에서 드셔 주실 거죠? ㅎㅎ

 

제주 중앙로 상점가에 있는 생기발랄 청년몰

제주도 동문시장 근처 맛집들도 여기 있구

제주도 기념품들도 많이 판매하고 있어서

다음에 방문하면 여기는 다시 와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