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공항 근처 고기국수 맛집 골막식당 골막국수

by 하얀고래🤍 2022. 11. 9.
반응형

제주도 현지인 추천 골막식당 고기국수

 

제주도에 가려고 했던 이유 중 하나
추억의 맛 골막식당에서 고기국수 먹기!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

 

 

 

제주도에 가려고 했던 이유, 골막국수 고기국수 먹기!

저번 제주도 여행 때 너무나 맛있게 먹었거든요 ㅎㅎ

엄청 배고플 때 좋은 사람이랑 먹은 곳이라서

그때의 맛이 그대로 날까 싶어서 왔습니다~

현지인 추천 고기 국숫집으로도 유명해졌네요

제주도민 맛집 추천이라는 표현이 맛나? ㅎㅎ

1989년부터 장사를 하신 곳입니다!

 

 

 

☆ 위치 : 제주 제주시 천수로 12
☆ 시간 : 월~토 06시 30분 - 18시 / 매주 일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64-753-6949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심플한 메뉴판

 

메뉴판은 심플하죠 ㅎㅎㅎ

혼자 들어가니 딱 이런 질문을 받습니다

몇 명이신가요? 국수요? 곱빼기요?

큰 고민 없이 곱빼기로 주문! 수육도 먹어보고 싶은데..

혼자 먹기엔 양이 많을 것 같아서 다음 기회에!

 

 

내부를 둘러봐요

사진 찍은 뒤 손님들이 몰려와요
백종원님 런닝맨 멤버들 김준현
카운터의 모습

 

조금 늦은 아침시간 사실 브런치라고 불러도 될까요?

아침 겸 점심...? ㅎㅎㅎ

처음에도 몇 테이블 손님이 있었는데

이미 술을 잔뜩 드신 분들도 계시네요 아침술..?

자리에 앉으니 다양한 손님들이 오셨어요

 

택시기사님부터 현지인 분들도 많이 오시구요

혼자 여행하시는 여성분들도 오시구

사람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특히 어르신분들도 많이 오셔서 여기 맛집이군 싶어요

막걸리나 소주 하나씩 드시던데 부럽... ㅠ

 

백종원 님도 고기국수를 드시고 가신 것 같구

런닝맨 멤버들이랑 김준현 님도 다녀가셨네요

사진을 딱 걸어놓으셨어요

 

고기국수 곱빼기

김치와 고기국수 곱빼기
고기가 들어있구 면발이 굵어요
기호에 따라 첨가해서 드셔요

 

사람 구경을 하다 보니 나온 고기 국수입니다!

어제 먹은 술 해장도 할 겸 살짝 추운 날이라서

국물부터 호로록 마셔봐요 ㅎㅎ

아.. 맞아 제가 여기 국물이 맛있어서 왔었거든요

텀블러에 담아두고 여행 다니며 먹고 싶다고 ㅋㅋㅋ

 

예전 좋은 추억의 그 맛까지는 아니더라도

너무나 맛있는 국물이 좋았구요

굵은 면발과 맛있는 고기를 싸서 먹기도 하고

살짝 익은 김치를 싸 먹어도 맛있어요

음.. 이거 먹으로 제주도 올 만 했네요 ㅎㅎ

 

 

드셔 보셔야죠?

요렇게 싸서 김치랑 뇸!

 

고기 추가 주문은 받지 않는다는 말이 아쉬워요

고기가 몇 점 더 있었으면 좋겠다 싶지만

곱빼기가 양이 제법 되어서 면은 다 먹었구

국물은 조오금 남겼는데 배는 이미 통통 불러요

해장도 되고 기분도 좋고 놀러 잘 왔네요

 

제주도에 오게 된 첫 번째 이유 추억 여행하기

그중에 추억의 맛 골막식당을 들렀어요

그땐 할머님이 하시던데 지금은 젊은 분들이 하셔요

세대교체가 되는 걸까요? ㅎㅎ

 

공항 근처 고기 국숫집이고 현지인도 많이 찾는 맛집

전용 주자장도 꽤나 넓고 회전율도 빨라요

골막 식당에서 골막국수 드셔 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