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 메뉴 추천과 구경하기

by 하얀고래🤍 2022. 11. 13.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에서 마지막 밤이에요

 

사람들이 몰려 있기도 하고 노래도 나와요
무슨 행사하나? 하고 지나가다 발견한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입니다

 

 

밤에 뭘 먹을까 고민하며 시장을 돌아다녀요

시끄러운 노랫소리도 들리고 사람도 많아서

축제 같은 거라도 하나? 하면서 구경하러 왔는데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이었어요!

와.. 관광객들은 다 여기 오는 건가? 싶어요 ㅎㅎㅎ

 

 

 

☆ 위치 : 제주 제주시 관덕로 14길 20
☆ 시간 : 매일 18시~24시

☆ 전화번호 : 064-725-3005
☆ 주차장 :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SEAFOOD 랍스타

랍스터, 흑돼지 김치말이

 

그중 가장 사람이 많고 눈이 즐거웠던 매장입니다

저도 줄을 서봤어요 ㅎㅎ

시끄러운 음악 소리는 여기서 나는 거였군요!

왜냐구요..? 아래에 이유가 있어요 ㅋㅋ

 

 

메뉴판

뭘먹어볼까..
메뉴의 예시

 

여러 가지 메뉴가 있는데 혼자니까 답이 정해져 있어요

랍스터는 가격이 좀 나가기도 하고

흑돼지 김치말이가 이곳이 원조라고 하니

단품 메뉴로 하나 주문해 봅니다

가성비 1인 세트도 있었는데 당기진 않더라구요 ㅎㅎ

 

 

화려한 불쇼

손에 불도 붙여요

 

아.. 영상을 올리는 법을 배워야겠어요 ㅎㅎ

다양한 노래에 서로 안무를 만들어서

불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손에 불도 붙이고 몸에 가까이 불도 만들구요

텐션들이 아주.. 미쳤어요 ㅎㅎ

사진 찍으라구 포즈도 취해주시는 직원분들

 

 

그나마 조용했던 직원

손에 포스트잇을 주는데 잘 받으세요
김치말이 삼겹살

 

다소 조용했던 김치말이 삼겹살 만드시는 분

화려한 개인기(?)는 없어도 맛있게 만들어 주십니다

처음에 주문을 하면 포스트잇에 메뉴를 적어주시는데

꼭 가기고 계시다가 물건이랑 물물 교환하셔요!

 

 

다른 가게들도 구경해요

제주막창곱창집
원조전복김밥
천혜향, 한라봉, 청귤 주스
우도 땅콩 호떡
강정과 천혜향 수제 아이스크림
버터문어와 함박스테이크
제주 이색 꼬치
쫄면구이집
한라봉봉크레페
신기해서 봤어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눈도 즐겁고

사람도 많아서 사람 구경도 되는 곳

내 위는 왜 하나인가 싶을 정도로

먹고 싶은 게 너무너무 많았어요! ㅎㅎㅎ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오면 서로 하나씩 골라서

조금씩 다 먹어봤으면 좋겠더라구요 아쉬워라..

 

 

이런 틈을 노린 장사 좋아요

CAFE & PUB 8 GATE

 

제주 동문시장에서는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요

사람도 많다 보니 길거리에서 먹는 것도 좀...

바로 먹고 싶은 분들을 위한 8 GATE가 있습니다

외부음식 반입 가능하구요 1인 1 음료만 주문하셔요

안쪽에 80석이 있다고 하네요~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을 구경하고 왔어요

너무나도 먹고 싶은 게 많았는데 아쉽습니다...

이럴 땐 혼자 여행 온 게 쪼오끔 슬퍼요 ㅠㅠ

다음에 와서는 다른 메뉴도 먹어볼 거라고 다짐하며

제주도 동문시장 야시장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