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이츠버거 포장 주문 후기와 제주도 술, 맥주와 한라산

by 하얀고래🤍 2022. 11. 5.
반응형

제주도 수제버거 이츠 버거를 먹어봤어요

 

요즘 수제버거에 막 입문을 하는 느낌
야식으로 수제버거를 먹고 싶어서
검색해서 고른 이츠버거입니다

 

 

 

요즘 수제버거에 눈을 떠서 여행 가면 먹어보는 편

주변에 수제버거집이 있나 하고 검색해보았는데

이츠 버거가 눈에 들어와서 주문을 해요!

가까운 곳에 있어서 배달되는 수제버거집이지만

걸어가서 받아오려고 합니다 운동도 할 겸요

 

간판은... 응? 바라버거네요 ㅎㅎㅎ

예전에 바라버거로 장사를 하셨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잠깐 문을 닫았다가

새로 다시 시작한다고 하십니다

앞에서 여기가 맞나...? 하고 서있었는데

사장님과 TMI 대화를 나누었어요 ㅋㅋㅋ

 

 

 

☆ 위치 : 제주 제주시 서광로 29길 8
☆ 시간 :  화~일 오전 11시 30분 - 00시 30분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4-722-7225
☆ 주차장 :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어플로 주문을 했어요

리뷰가 474인데 별점이 5.0!
2021년에 리뉴얼 되었다고 해요
제가 고른 이츠버거

 

2021년에 리뉴얼되었다고 하는 이츠 버거입니다

배송이 늦어지게 되면 택시를 타고서라도 보내준다 하니

고객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보기 좋더라구요

100% 소고기 수제 패티로 맛을 낸 대표 메뉴를 골라요

 

뭘 먹을지 모를 땐 대표 메뉴죠 ㅎㅎㅎ

꽃상추+머쉬룸+치즈+양파+할라피뇨+특제소스

그리고 소고기 수제 패티로 구성된 수제버거입니다

 

 

햄버거를 받았어요

손에 딱 들어오니 좋아요
식탁에 앉아서 찍어봅니다
안녕 이츠버거야?
나이프를 주셔서 잘라봐요

 

이제 막 만들어진 버거를 손에 쥐니까 따뜻해요

식기 전에 먹으려고 어서 숙소로 복귀했습니다 ㅎㅎ

나이프랑 포크도 주셔서 예쁘게 잘라보았는데

오.. 단면 괜찮지 않아요?? 뿌듯하다 ㅎㅎ

 

맛은 좋았어요!

양파를 구운 양파와 생양파 중 고를 수 있는데

생양파를 골라서 살짝 알싸한 맛이 좋았습니다

소스 맛도 좋고 채소들의 구성도 괜찮아요

아.. 또 먹고 싶다 ㅎㅎㅎ

 

 

술고래는 술을 놓치지 않아요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 써져있는걸 먹어보자
이렇게 샀지만 다 먹은건 아닙니다...
제주위트에일과 한라산 21

 

제주도에 왔으니 제주도랑 관련된 술을 먹자하며

편의점에 들어갔더니 보이던 술들입니다!

제주 위트 에일과 제주 펠롱 에일도 있구

제주 라거랑 한라산 17/21을 판매하고 있어서

하나씩 사봤어요 ㅎㅎ

 

사진만 찍었지 하루에 다 먹은 건 아니옵니다 ㅠㅠㅠ

수제버거랑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밤에 야식으로 제주도 수제버거 맛집 이츠버거와

제주도 관련 술들을 같이 먹으니

오.. 제주도에 내가 있구나 싶더라구요 ㅋㅋ

딱 하루가 지났는데 앞으로 1박 2일도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