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공항 근처 디저트 카페 라토커피(Rato Coffee)

by 하얀고래🤍 2022. 11. 11.
반응형

주택을 개조한 카페 라토 커피입니다

 

제주도에 오게 된 이유 중 하나
생각 정리하기! 이런저런 고민이 많아요
2층에 앉아서 어떻게 할까 생각해요

 

 

 

제주도에 온 이유 중 하나는 나만의 시간 갖기

요즘 고민도 있고 어떻게 할까 생각하려 해요

카페에서 하면 좋을 것 같아서 어디 갈지 고민 중

원래 가고 싶던 곳은 손님도 엄청나게 많구

너무 힙한 곳에 자리도 없어서 패스...

지나가다 예뻐 보이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 위치 : 제주 제주시 광양 10길 20
☆ 시간 : 매일 11시 - 23 시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직원분은 어디에..?
메뉴판
많은 디저트들
쿠키와 브라우니 , 마들렌

 

입구에 딱 들어가니 맛있는 냄새가 나요 ㅎㅎ

디저트를 막 만드시거나 만드시는 중인가???

카운터에 잠깐 기다리니 직원분이 오셨어요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추천을 받았습니다

디저트도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투어패스라는 게 있다는데 나중에 공부해볼래요

투어패스로도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기본은 아이스티랑 커피가 되구

다른 음료로 바꾸면 3천 원 할인이 되네요

 

 

1층을 둘러봐요

원탁 자리도 있구요
여기 하이라이트! 뚫린 벽
단체석과 창가석도 있어요

 

라토커피에서 유명한 건 뚫린 벽!

예전에는 앉을 수 있다고 했는데 지금은 흔들거려서

안전상에 위험이 있으니 못 앉게 하더라구요

소파처럼 된 방도 있었는데... 손님이 많아서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ㅎㅎ

거기는 자리 나면 다들 옮기는 핫플자리!

 

 

2층으로 올라가요

몬가 감성있어서.. ㅎㅎ
다락방
통창이 마음에 들어요
진동벨

 

2층에 올라오니 다락방이 보여요

아.. 저기서 생각 정리하면 좋겠다 싶었는데

역시 먼저 온 손님들이 계시네요 ㅎㅎ

2층에도 자리가 많고 통창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햇볕이 들어오는데 오.. 분위기 있어요

진동벨도 귀여워서 찍어봅니다

 

 

주문한 메뉴

넛츠 끄레마
이쁜 잔

 

음료를 추천받을 때 어떤 게 시그니처냐고 물었거든요

크레마 종류가 그렇다고 해서 고르게 된

라토 커피의 넛츠 끄레마입니다

맛도 좋은데 잔이 너무 고급스러워요 ㅎㅎㅎ

이런 식기로는 처음 먹어봐서 신기신기

 

직원이 혼자 셔서 만드는데 시간이 좀 걸려요

나오는 음악이나 분위기는 정말 좋았고

인기 있는 자리는 딱 가시면 보입니다 ㅎㅎ

손님이 없을 경우에는 차지해 보셔요!

 

덕분에 맛있는 커피 마시며 생각정리를 한 곳

완벽하진 않지만 저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나름 해답을 찾은 날이라 좋았어요

라토커피에서 맛있는 커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