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카페 기념품 추천 제주 바솔트 제주 현무암 라떼 후기

by 하얀고래🤍 2022. 11. 10.
반응형

제주도 디저트 맛집 제주 바솔트

 

맛있는 점심도 먹었겠다 음료가 당겨요
지도를 폈더니 눈에 딱 들어오는 가게가 있어요
후기도 많고 선물도 많이 사간다는 곳!

 

 

 

점심을 맛있게 먹구 나서 음료가 생각나요

지도 앱을 펴서 주변에 어떤 카페가 있나 찾다가

후기도 좋고 제주도 여행 선물도 많이 사간다는

제주 바솔트를 발견!

주말에는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도 많이 한다는데

궁금해서 가보기로 합니다 ㅎㅎ

 

 

 

☆ 위치 : 제주 제주시 가령골 3길 6 1층
☆ 시간 : 목~화 10시 - 19시 / 매주 수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64-721-7625
☆ 주차장 : 전용주차장을 이용하시거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메뉴판

메뉴판
다양한 차들
제주제주 스러운 디저트들

 

들어가니까 완~전 고급스러운 분위기

직원분들도 정장에다가 장갑까지 끼시고 와..

패드를 하나 주시면서 시식하고 가시냐고 물어서

당황하긴 했지만... 알겠다고 합니다 ㅎㅎ

일단 본 목적인 음료를 고르려고 메뉴판에 왔어요

제주 제주스러운 디저트들이 가득해요!

 

 

어떻게 생겼냐면요

제주 돌테라
제주메밀쿠키
제주감귤커피
제주돌빵
제주돌쿠아즈
제주돌아우니

 

다양한 메뉴들의 실사모형을 만들었어요

와.. 이것도 먹어보고 싶고 저것도요!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제주스러워서 탐나요

하나 집에 사갈까? 고민해봅니다

 

 

자리에 앉아서 구경해요

내부모습은 이렇게 생겼어요
제주바솔트

 

내부는 넓은데 앉는 좌석은 몇 개 없네요 ㅎㅎ

조금 특별한 식탁이 있어서 신기해합니다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라고 하셔서 기다리는 중에

이곳저곳 사진을 찍어봅니다

바닥도 천장도 너무너무 신기해요 

약간 전시관 온 것 같기도 하구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메뉴와 맛보기

 

짠 자리에 앉아있다보니 가져다 주신 메뉴들

저 접시가 무엇이냐구요?

무려 시식할 수 있게 주시는 거라고 해요!

처음에 이렇게 많이 줘도 되냐 싶을 정도로 당황...

예쁜 접시에 가져다주셔서 감사했어요

 

 

맛보기 접시

맛보기라며 주신 디저트
각디저트 이름들

 

손님이 없어서 주는 건지 원래 주는 건진 모르지만

아니면 들어오자마자 찰칵 사진을 찍어서..?

패드를 주시면서 이렇게 맛보기가 나온다고

구경하시면서 먹어보라구 주셨어요

맛도 어떤 것인지 설명해주신답니다

와... 다 맛있어가지구 행복해요!

어떤 걸 집에 사갈지 벌써부터 궁리 중...

 

 

제주 현무암 라떼

제주 현무암 라떼

 

잘 저어서 먹으라던 음료 제주 현무암 라떼

비주얼부터 너무 예뻐가지구 사진을 마구 찍었어요

맛도 좋아서 이건 추천입니다!

검은콩우유 고급진 맛이랄까요...? ㅎㅎㅎ

아주 여유롭게 디저트에 음료 마시며 놀다 왔어요

당연히 뭘 사서 왔겠죠...? 뭘까요오~

 

2018년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하구 청와대 사랑채에 전시되어

제주도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소개되고 있는 곳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구 설명도 잘해주셔요

 

제주도 기념품이나 답례품으로 구매하러 들러요

주말이나 피크 시간에는 손님들이 엄청 많데요

제주 돌빵 빼고는 냉동보관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구

언제 떠나시는지 등을 고려해서 보냉팩에다가

얼음을 넣어주시니 참고하셔요!

눈과 입이 즐거웠던 제주 바솔트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