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동문시장 기념품샵 선물구경 귤모자와 귤안경, 머리핀 등등

by 하얀고래🤍 2022. 11. 3.
반응형

제주도 동문시장 감성 소품 전문샵을 다녀왔어요

 

지나가다 사람들이 몰려있어 들어갔는데
와.. 탐나는게 너어무 많네요!
같이 구경해보실래요?

 

 

집에 돌아갈때 살게 있나 하며 들렀던 동문시장

가족들에게 전화해서 원하는게 있냐 물어봤더니

안전하게만 오라고 해서 괜히 찡.. ㅠ

특히 초콜릿 이런거 사 오지 말라고 아쥬.. ㅋㅋㅋ

 

그래도 구경도 할 겸 선물도 사려고 움직이다 만난

제주도 감성소품 전문샵들입니다

미리 사서 제주도 여행 내내 기분 내도 좋을 듯!

감귤모자랑 감귤머리띠, 핀도 많이 하고

감귤안경이랑 팔찌 등 액세서리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탐라귤빛

사장님 머리띠가 예뻐요

 

손님들이 많이 있던 탐라귤빛!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안에 손님들이 가득가득

과일이랑 디저트를 판매하셔요

그래도 눈에 띈 건 안쪽에 감성 소품들!

들어가 봅니다 ㅎㅎ

 

 

내부를 구경해요

감귤모자머리핀

 

감귤 머리핀이죠?

요고요고 여성분들이나 아이들이 차고 다녀요!

물론 끼쟁이 남성분들도 부착한답니다 ㅋㅋ

남녀노소 다 어울려 보이던 머리핀

 

강아지용 모자
다양한 감귤모자들과 머리띠

 

다양한 제주도 감귤 모자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사실 하나 사 올까 진지하게 고민했어요

아시죠? 저 주황색 좋아하는 거 ㅋㅋㅋ

비니도 있고 캡 모자도 있어서 와...

들었다 놨다를 몇 번 반복해 봅니다 ㅎㅎ

 

마그네틱
마그네틱과 볼펜들

 

여행지 가시면 마그네틱 모으시는 분들 있죠?

진~짜 다양한 마그네틱들도 있어요

제주도 마그네틱을 모으셔도 재미있을 듯

 

감귤 비옷과 돌하르방 등 소품들
술잔도 보이구요
머그잔도 판매해요

 

역시나 저의 발길을 잡은 곳은 이곳!

다양한 술잔들이 와... 진짜 탐나구요

머그컵도 풍경도 있고 인형도요

비가 내린다면 저기 제주스러운 비옷을 샀을지도?

소품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제주 보물 고팡

뭔가 깔끔해서 좋아요

 

다른 가게들보다 깔끔해 보여서 좋았던 곳

특히 앞에 고래가 보여서 바로 들어갔죠~

아무도 없었는데 제가 들어가니까 아시죠...?

단체 손님들이 몰려와서 난리가 납니다 ㅠㅠㅠ

 

난 술고래가 맞아..

 

분명 육지(?)에서도 살 수 있는 것들인데

왜 탐이 날까요 ㅋㅋㅋ 막걸리는 먹고 싶던데

예쁘게 패키징 되어 있으니까 사고 싶더라구요

 

여기도 보이는 컵과 스노우볼, 장난감

 

어린아이들이 하나씩 사서 가던데

조형물로 쓰기 딱 좋아 보입니다

 

형광팬과 천연 립밥들
술잔과 컵 먹을 것들

 

다양한 컵과 디저트들도 보이구요

천연 립밤이라서 몇 개 살까 고민...

가을이 되어서인가 입술이 다 터가지구요.. ㅠㅠ

외국인 분들도 와서 많이 골라 가십니다!

 

아.. 탐나는게 많았다...

 

그래서 어떤 걸 사 왔냐고요?

나중에 제주도에서 사 온 것들 모음 포스팅을 하려는데

거기서 보여드리는 게 나을 것 같아요 ㅎㅎ

많이 사 오진 않았구요 탐나는 것 몇 개만 좀...

사실 가격이 좀 나가서 내려놓은 게 많았어요

즉흥 여행이라 지갑이 얇았거든요... ㅋㅋㅋ

 

더 많은 기념품 샵들이 있는 동문시장입니다

제주 기념품으로 과일이나 술도 많이 사시구

제주도 특산물로 만든 과자도 사가시는 편인데

오래오래 기억나려면 이런 감성 소품도 좋다고 봅니다

제주도 오셔서 하나쯤 사가셔도 좋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