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제주 여행

제주도 공항 근처 가성비 숙소 사하라 관광호텔(Sahara Hotel)

by 하얀고래🤍 2022. 11. 4.
반응형

2박 3일 제주도 여행 동안 머물렀던 곳입니다

 

급하게 떠난 여행 일정이라 선택지가 적었지만
제주도 시내와 제주 공항 근처라서 좋았던
가성비 숙소 사하라 호텔입니다

 

 

 

급하게 떠난 2박 3일 제주도 여행 숙소를 소개해요

제주 구시내와 제주 공항 근처 호텔을 골랐고

혼자 잘거니까 가격도 착한 곳을 찾았답니다

숙박 평도 나쁘지 않아 고른 사하라호텔!

제주도 출장 호텔로도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제주 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이동했습니다~

 

 

 

☆ 위치 : 제주 제주시 서광로 265
☆ 시간 : 체크인 15시 / 체크아웃 10시

☆ 전화번호 : 064-721-0707
☆ 주차장 : 전용 주차장이 있으나 조금 좁아요! 근처 공영 주차장도 있어요

 

 

들어가 봅니다

입구는 좀 고급져 보이네요
바닥이 반짝반짝 빛나요

 

입구로 들어가니 불이 환하게 켜져 있네요

덕분에 바닥이 반짝반짝 빛나서 신기했습니다 ㅎㅎ

입구부터 깔끔해 보여서 기분이 좋아요

바로 옆에 물고기들도 키우고 있던데

사진은 찍지 않았어요 ㅎㅎ 잘 안 나오더라고요

키를 받아서 올라갑니다!

 

 

방 소개

카드키로 열어요
2박 3일 잘 곳

 

생각보다 높은 층을 주셔서 기분은 좋았어요

들어가서 첫 느낌은 오.. 넓네? 였습니다 ㅎㅎ

사실 호텔 고를 때 가장 신경 쓰는 게 위생인데

머리카락 없이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었어요

침대와 침구도 깨끗하고 푹신한 편!

보이시는 책상과 의자를 아주 요긴하게 썼답니다

 

 

샤워시설

샤워장
샤워 용품들

 

알록달록한 샤워장에 웃었어요

비데가 있구요 해바라기 샤워기가 있습니다

수압은 나름 괜찮은 편!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구요

수건은 큰 거 2장 작은 거 4장으로 기억합니다 ㅎㅎ

 

 

다른 용품들 살펴보기

물이 2개 들어있어요
오래되어 보이는 전화기
에어컨 리모콘
에어컨

 

평을 읽고 와서 크게 놀라진 않았던 물품들

전화기랑 에어컨 리모컨이 오래되었다고 했거든요

사장님의 댓글에 하나하나 바꾸는 중이라 봤습니다

가구도 조금 노후화되었지만 별 신경 안 썼던.. ㅎㅎ

에어컨은 나름 신식처럼 보이네요!

 

 

다 같이 보여드려 봅니다

나름 깔끔했던 호텔

 

TV도 유튜브랑 넷플릭스가 되어서 좋았구요

종이컵이 많이 준비되어 있어서

밤에 음료류 먹을 때 편하더라구요

다만 칫솔, 위생용품, 샤워가운은 없으니 참고하셔요

하루 자고 다시 들어왔을 때 깔끔하게 청소해 주셔서

편하게 잘 쉬다 갔습니다 ㅎㅎ

 

 

야경을 봐요

제주 퇴근시간도 만만치 않구나

 

짐을 풀고 가방 정리 좀 하고 밖을 보니

해가 벌써 져있어요 딱 퇴근시간이었는데

제주도도 퇴근시간에 엄청 막히는군요??

나름의 시티뷰를 구경하다가 먹으러 나갔습니다!

깨끗하고 가성비 좋았던 사하라 호텔

제주공항 근처 호텔을 찾으시면 예약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