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맛집 추천 학동 황제육회 육사시미 낙지탕탕이 현지인 맛집

by 하얀고래🤍 2022. 3. 23.
반응형

오래전부터 장사하고 있는 육회 맛집

여수 부영 3단지에서 오래 장사하고 있는 육회집이에요
방문한 건 이번이 처음이지만 육회 육사시미 맛있었어요
2차로 왔지만 밥집으로도 괜찮아보여요

 

확실히 코로나 때문인지 대부분의 술집들이

일찍 닫거나 문을 열지 않더라구요

추억있는 곳들이 임대 써져있는거 보면 와... ㅠㅠ

 

2차로 술 한잔 더하러 나왔지만 어디로 갈지 고민...

오래전부터 위치해있던 황제육회집을 보고

들어가기로 결정하였습니다!

 

 

☆ 위치 : 전남 여수시 시청동 5길 20

☆ 영업시간 : 매일 17시 - 새벽 1시(배달은 18시부터)                 

☆ 전화번호 :  070-8864-3700

☆ 주차장 :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면 돼요

 

메뉴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황제육회에서는

100% 국내선 한우만을 사용한다는 내용!

벌써부터 믿음직스럽지 않아요? ㅎㅎ

 

메뉴는 여러 가지가 있었어요

일단 육회, 육사시미. 산 낙지 육회가 보이구요

육전이나 낙지 탕탕이도 판매해요

 

사이드 메뉴로는 

사시미 초밥, 육회 비빔밥, 라면이 있어요

밥을 안 먹었다면 하나 시켰을 것 같아요 ㅎㅎ

 

만원 육회라는 것이 있어서 눈길이 갔는데요

가격이 싼 이유는 외국산 소고기더라구요

이왕 먹는 거 한우가 더 맛있지 않겠냐며

맛있는 메뉴를 고르자고 합니다

 

SET 메뉴가 눈에 들어오다

 

가장 눈에 띈 메뉴는 SET 메뉴예요

저는 육사시미를 좋아하기도 해서

남자 둘이서 먹기엔 소자가 괜찮다고 하시기에

SET 메뉴 육회+육사시미 소를 골라봅니다

 

밥을 먹고 오지 않았거나 3명 이상이라면

중이나 모둠도 많이 시켜 드시더라구요

사시미랑 전복 등이 같이 나오는 걸 보는데

배가 여유만 있었더라면 시켰을 거예요 ㅎㅎ

 

기본 소고기 뭇국

 

기본 세팅이 되기 전에 냄비가 나왔어요

뭘까? 하고 봤더니 소고기 뭇국이에요!

이거 하나만으로도 이미 술안주는 끝.. ㅎㅎ

고기도 많이 넣어주셔서 안주삼아 먹었어요

 

육회 + 육사시미 소

 

기본 상차림과 함께 등장해버린 육회

주문하신 메뉴가 나왔습니다!

오.. 소자라고 해서 양이 적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와서 좋아했어요

 

기름장도 찍어먹어 보고 와사비에도 먹고

앞에 있는 흑임자 소스나 

매콤한 초장에도 찍고... 치즈도 올려보고

김이나 백김치에도 먹어보고

먹는 방법은 본인 취향인 거 아시죠? ㅎㅎ

 

1차로 잔뜩 먹고 왔음에도 또 잘 들어가네요

육사시미 보단 육회가 더 취향에 맞았습니다

내부 사진이나 쌈 싸 먹는 것도 찍어야 하는데

아시죠..? 술을 마셨답니다 헤헤 ㅠㅠㅠ

 

40-50대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일 끝나고 오신 분들이기도 해서

직장 이야기나 개인사 이야기를 말하시는데

시끌시끌하니 맛집인 게 분명합니다!

배달도 계속 들어오니까요~

 

밥시간 때 와서 잔뜩 먹어도 좋구요

2차로 술 한잔 하기에도 좋습니다

국내산 육회나 육사시미 맛집인

여수 황제육회에서 술 한잔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