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맛집 추천 학동 불난닭발 닭볶음탕 닭발 오돌뼈 현지인 맛집

by 하얀고래🤍 2022. 3. 22.
반응형

불난닭발에서 닭볶음탕을 먹었어요

여수 학동 부영 3단지에서 닭요리로 유명한 집이에요
닭발과 닭볶음탕이 정말 매콤하고 맛있어요
항상 손님이 많고 종종 방문해서 먹는 곳이에요

 

오래간만에 연락된 지인과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뭘 먹을까 생각하다 매콤한 게 먹고 싶다길래

닭요리를 생각해내어 고른 집이에요

매콤한 맛에 술과 곁들여 먹으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기로 했어요

 

 

☆ 위치 : 전남 여수시 시청동 5길 8

☆ 영업시간 : 매일 16시 - 새벽 1시                 

☆ 전화번호 :  061-681-7117

☆ 주차장 : 주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면 돼요

 

내부를 둘러보아요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서 내부를 찍어봅니다

자리는 열자리 정도 될 것 같은데요

밥집보다는 술집에 가까운 느낌이에요

조금 일찍 갔는데도 안쪽은 자리가 없어서

입구 쪽에 앉아봅니다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대부분 세트메뉴를 시키는 편이죠!

영양알찜은 말 그대로 계란찜이구요

B, C 세트가 가장 많이 주문되는 것 같구

가끔 D세트의 오돌뼈를 찾는 분도 계셔요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은 심플하죠?

콩나물 냉국과 메추리알 그리고 콘을 주십니다

거기에 세트메뉴를 시켰기 때문에 

주먹밥을 만들 수 있는 알밥과 영양알찜이 나왔어요

 

알밥은 김이랑 날치알이 들어있어요

비닐잡갑을 손에 낀 다음에

한입 크기로 주먹밥을 만들어 봅니다 ㅎㅎ

 

메인 메뉴 등장 - C세트

주문하신 C세트 나왔습니다~

이쁘게 주먹밥도 돌돌 말아 놓구 기다리니

기다리던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너무 배가 고파서 닭볶음탕을 시켰어요

맛을 아니까 포스팅하는 데도 입에 군침이...

 

 

옆에서 주문하는 거 들어보면

맵기 조절도 가능한가 봐요

저는 적당히 매워서 아주 좋았습니다

남자 둘이서 먹기엔 양은 괜찮습니다

 

닭발에는 소주를 먹었던 것 같고

닭볶음탕에는 막걸리를 먹었던 기억이...

이 날은 소주만 마셨지만요 ㅎㅎ

닭발을 추가하냐 마냐에 대해 이야기하다가

다른 음식을 먹고 싶다 하여 마무리!

 

먹는 동안 열심히 배달요청이 끊이지 않고

닭볶음탕이 나올 때는 이미 자리가 없었어요

평일인데도 웨이팅을 하는 곳이랍니다

대부분 술을 드시기에 조금 시끌시끌해요

 

매운 음식 먹으며 술 한잔 하기에 딱 좋은 이곳

소주도 막걸리도 있으니 오시면 됩니다!

닭발이나 닭볶음탕 하나 골라서 드셔 보셔요~

다음엔 닭발 먹으러 올 겁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