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카페추천 미평동 디저트카페 도너츠 맛집 또오넛

by 하얀고래🤍 2022. 3. 16.
반응형

미평동에 맛있는 도너츠 맛집이 생겼어요

차 타고 지나가다가 새로 발견한 도넛 집
웬만한 프랜차이즈 도넛 집보다 맛있다는 사실!
인스타 맛집이라고 소문난 또오넛 DDO-NUT

 

차를 타고 움직이다가 발견한 이쁜 가게예요

주차를 해놓고 잠깐 검색해 보았더니

인스타랑 블로그에서 핫한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있는 곳이에요

도넛도 좋아하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 위치 : 전남 여수시 만성로 84

☆ 영업시간 : 매일 12시 - 18시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 전화번호 :  010-9287-5682

☆ 주차장 : 주차하기가 좀 어려워요 길가나 뒷길에 주차 가능해요

               마이스터 자동차 옆에 주차해서 걸어갔어요

테이크 아웃 전문점

가게는 작은 편이에요

들어가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이 많아가지구

포장하고 나와서 찍은 사진이에요

 

테이크 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것 같아요

안에 테이블은 없고 의자만 조금 있어요

큰 거울이 하나 있는데 그곳이 포토존입니다

의자들도 독특하고 초록 인형도 있었어요

사장님이 보이지 않아 내부를 찰칵

 

사장님이 계시지 않아서 찍어본 카운터

전체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주황색을 많이 사용했어요

이쁜 주황색 DDO-NUT 상자도 보이고요

아기자기 이쁘게 꾸며 놓으셨어요

메뉴판

 

찰칵찰칵 소리를 들으셨는지 바로 나오셨어요

도넛을 만들고 계셨다고 해요

저는 일찍 간 하루라서 많이 남아있는데

지인은 갈 때마다 다 매진이어서 많이 못 샀다고 해요

전체적으로 3800원 정도의 가격을 가진 도넛들!

 

리얼 카카오, 해풍쑥 크림, 크림브렐레, 글레이즈드

로투스, 블루베리 크림치즈, 레몬 슈크림, 우유 생크림

이렇게 8가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다 맛있어 보여서 고민을 많이 했답니다

 

 

음료도 판매하시는데요

커피머신 옆에 붙여있는 프릳츠 스티커를 보고

원두는 아마 그걸 사용할 것 같구요

우유도 판매하고  Twinings 티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은 생각보다 싼 편!

과연 하얀 고래의 선택은?

 

저는 두 가지 맛을 골라왔어요

이쁜 너구리가 도넛을 안고 있죠!

저 스티커도 참 마음에 들었고

 

개별포장해주셔서 좋았어요

포장해주시는 용기도 튼튼해서

재활용 가능할 것 같아요

두구두구 제가 고른 2가지 맛은 무엇일까요? ㅎㅎ

 

 

정답은 글레이즈드와 크림브렐레입니다!

글레이브즈는 상상하시는 그 맛이 맞아요

달달한 설탕 옷을 입은 도넛이에요

던킨이나 크리스피 도넛보다는

훨씬 맛있다는 느낌입니다

설탕 코팅도 훨씬 두껍구요

 

옆의 크림브렐레도 설탕을 녹여서 코팅한 느낌

이쁘게 자르고 싶었으나 윗면이 다 깨지고

넘치게 담아주신 커스터드 크림을 전 주체할 수 없어요 ㅋㅋㅋ

아 언제쯤 컷팅하는 사진을 이쁘게 찍을 수 있을지요

바닐라 빈도 콕콕 박혀있는 크림이 달고 좋았습니다

 

찾아보니 우유 생크림과 해풍쑥 크림이 인기가 많았어요

로투스맛 도넛은 최근에 나온 신상품!

전혀 검색을 하지 않고 가서 제 느낌대로 골랐는데

핫한 친구들은 하나도 못 골랐네요? ㅠ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단맛이 잔뜩 느껴져 좋았습니다

 

미평동에 만성리 가는 길에 생긴 도넛 집

달달한 크림도 잔뜩 들어간 도넛 집이에요

SNS 맛집으로 소문이 나고 있는

DDO-NUT 방문해서 드셔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