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일식 맛집 추천 웅천 요쿠야마치 텐동 바질토마토

by 하얀고래🤍 2022. 3. 21.
반응형

기름진 음식이 당기던 날 텐동을 먹고 왔어요

오래간만에 기름진 음식이 당겨서 찾은 곳이에요
웨이팅이 제법 있어서 시간대를 잘 맞추셔야 해요
텐동 말고도 소바 등 맛있어요!

 

오래간만에 기름진 음식이 당겼어요

여수에는 텐동 집이 두 군데 있다고 들었는데

오늘은 요쿠야마치 여수점으로 결정했습니다

체인점인데 전국에 많지는 않다고 들었어요

앞에 정류장이 있어서 매장 사진 찍기가 어려워요 ㅠ

 

 

☆ 위치 : 전남 여수시 웅천로 342 1층

☆ 영업시간 : 수~월 11시 - 21시 / 화요일 정기휴무 / 브레이크 타임 15시 - 17시                 

☆ 전화번호 :  0507-1397-7817

☆ 주차장 : 뒤편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시면 돼요

메뉴판

 

요즘은 키오스크가 생겨서 참 좋아요

텐동은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우동도 2종류 소바도 판매해요

먹을 음식을 고른 다음 좌석까지 선택하시면 끝!

이제 좌석에 앉아서 기다려 봅니다

요쿠야마치 둘러보기

 

입구에서 1인용으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구요

이쪽부터 순서가 1번 2번 이렇게 나가요

생각보다 이 자리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제법 있어요~ 혼밥 하러 많이도 오시구요

 

두 번째 사진은 괜히 이뻐 보여서 찰칵..

한국 시간뿐만 아니라 

총 5가지의 시계를 붙여 놓으셨는데

이유는 모르겠네요~ 가고 싶으신 곳들인가? ㅎㅎ 

 

 

총자리는 7번까지 있어요

번호를 잘 보고 누르셔야지 헷갈리지 않아요

그리고 7번은 단체석만 받는다고 하셔요

운 좋게 자리가 비어있어서 앉아봅니다!

주문을 기다리다 보니 손님이 몰려와서

나중엔 밖에서 웨이팅이 시작되어요

구성을 볼 수 있어요

이건 한눈에 어떤 음식이 들어가 있는지 보여서

찍어 보았습니다!

주변에 보면 우동이랑 소바도 많이 드시구요

예전에 맛있게 먹는 법이라는 글도 있었는데

안 보여서 아쉬웠어요 ㅎㅎ

 

요쿠야마치는 주문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어요

메뉴에 따라 다르지만 최대 4인분씩 준비가 돼요

주문이 밀리면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어요

참고하시고 시간 여유 넉넉하게 가셔야 해요

스페셜 텐동과 요쿠야 텐동 그리고 바질 토마토

 

너무 먹고 싶은 나머지..

사진 왜 이렇게 찍혔죠? ㅋㅋㅋ

블로거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왼쪽은 가장 비싼 스페셜 텐동입니다

오른쪽은 기본인 에쿠야텐동이구요

자주 와서 먹을 때마다 다 먹을 때쯤

약간 물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처음으로 바질 토마토도 주문했어요

텐동 맛있게 먹는 법

 

스페셜 텐동은 아나고도 들어가고

오징어, 관자 등이 들어가 있어서 양이 많죠

예전에 맛있게 먹는 법을 떠올리며 먹어봅니다

 

우선 이쁘게 탑을 쌓아둔 그릇을 빼서

온천 계란을 빼고 튀김을 다 옮긴 다음에

온천 계란을 톡 하고 터트려서

기본 소스와 함께 비빕니다

그리고 튀김 하고 같이 먹으면 되죠

밥, 소스, 장국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조금 물릴 때쯤엔 와사비와도 먹어보고

생강이나 단무지로 입가심도 합니다

바질 토마토 시킨 건 너무 좋았어요!

입을 개운하게 해 줘서 계속 먹었거든요 ㅎㅎ

 

점심/저녁시간에는 웨이팅도 있고

조리시간이 긴 편인 데다 자리도 적어서

기다림의 연속이 될 수도 있어요

다만 맛은 정말 있어서 추천드려요

요쿠야마치에서 맛있는 텐동, 소바, 우동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