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여서동 가성비 감성카페 감성커피 / 프라푸치노 새싹 오래오래

by 하얀고래🤍 2022. 3. 7.
반응형

여수 여서동 감성커피 힐링했어요

시험이 끝나고 집에 돌아가기 전에
머리도 식힐겸 당도 보충할 겸 들려마신

감성커피 새싹 오래오래 프라푸치노


 

자격증 시험을 보고 다음이에요

집에 바로 갈지 아니면 조금 쉬었다가

약속 장소로 갈지 고민중 이었어요

출출하기도 하고 당 충전도 하고 싶어서

여수 여서동 감성커피에 갔습니다

 

 

☆ 위치 : 전남 여수시 여문 문화 1길 13

☆ 영업시간 : 정확하게는 모르겠어요 코로나 전엔 새벽까지도 했답니다

☆ 전화번호 :  061-654-5955

☆ 주차장 : 주변 갓길에 주차하기 어려워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셔요

               도보 방문을 추천해요!

 

입구에서 느껴지는 감성의 향기

 

입구에 간판 보이시죠? 

여서동 주변은 술집이 많아서

주로 술 먹고 집에가기 다음날을 위해

차가운 음료를 먹으려구

들렸던 곳이라서 낮에 가는 게 어색하네요 ㅎㅎ

 

밤에 불이 정말 이쁘게 들어온답니다

가게의 이름에 걸맞은 감성적이에요

"자네 커피 한잔에 감수성 터지고 싶지 않은가?"

 

메뉴판

 

메뉴판이에요

종류가 다양해서 사실 고르기에 어려웠어요

요즘 대세인 민트 커피도 붙어있네요 ㅎㅎ

한때 유행했던 달구나 커피, 대만 커피도 팔아요

 

손님들 고르기 어려우실까 봐 소제목을 붙여 두었어요

저런 제목 짓는 것도 참 센스인데요 재밌습니다

주로 저는 열을 가하지 않아 더욱 순수한

콜드브루 아인슈페너를 마셨는데요

위에 올라오는 크림이 쫀쫀하고 달고 맛있더라구요

 

카페 내부를 구경해요

저는 마시고 갈 거기 때문에 잠시 기다리면서

주변에 꾸며놓은 것들을 읽었어요

참 어디선가 한 번쯤은 본 감성적인 글들이 잔득이에요

 

"욕심부리지 말고 귀엽든지 이쁘든지 하나만 해줄래"

"하늘도 이쁘고 달도 예쁜 날에 너는 오죽할까"

이 사진에선 이 문구들이 눈에 들어와요

 

이환천 시인 기억하시나요?

짧은 시지만 공감이 많이 되는 시로 유명했었는데

감성커피를 위해 시를 또 지어주셨네요

가성비는 감성커피!

 

 

자리로 돌아가는 데에도 중간중간에

감성적인 글귀들이 잔뜩 있어요

사실 입구부터 적응이 좀 되었다 싶어서

무덤덤하게 음료를 들고 지나갑니다

글귀 참 좋다~ 이러면서요 ㅎㅎ

 

가장 마음에 드는 글귀가 있나요?

 

뚜둔! 저는 이 벽을 보고 난 다음에

한참 서있었어요 글도 많긴 하지만...

와 이 글들을 참 어디서 다 구하셨을까요???

인터넷을 뒤지다 보면 감성적인 글 치면 나오려나

 

한번 읽어보셔요!

하나하나 참 주옥같은 글들이네요.... ㅎㅎ

가장 마음에 드는 글귀는 어떤 것인가요???

 

컵과 티슈마저 감성적인 이곳

 

감성 딱 깔끔하게 두 글자가 박힌 컵에

제가 시킨 음료 새싹 오래오래가 나왔어요

이미지 상으로는 새싹이 하나 있어야 하는데

아쉽게도 없네요...

 

우유맛 쉐이크에다가

달콤한 오레오 쿠키를 같이 먹는 맛입니다

오레오 과자 우유에 찍어먹으면

달달하니 맛있잖아요!

 

냅킨마저 감성적인 감성커피집

커피 사주는 속셈은 무엇일까요?

과연 왜 사줬을까요! ㅋㅋㅋ

 

 

시험 끝나고 지친 머리에

달달한 당을 충분히 충전해 주었어요

정말 달기 때문에 단거 좋아하시는 분은 패스!

오레오를 우유에 찍어 먹는 걸 좋아하신다면

드셔 보셔도 좋습니다

 

읽으시면서 가장 마음에 드는 글귀는 뭐예요???

읽는 재미도 있고 감성이 넘치는

감성커피집에서 맛난 음료 마셔보세요~

밤에는 조명이 더 이뻐진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