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여수 여행

여수 무선 초밥 참치 맛집 준스시 포장 가능해요 혼밥 내돈내산

by 하얀고래🤍 2022. 3. 18.
반응형

오랜만에 준스시에서 초밥을 먹었어요

교육받기 전에 점심으로 고른 초밥이에요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어요
초밥 말고도 다른 음식도 맛있어요

 

야간근무 후 아침에 잠을 별로 못 자고 일어나서

집에서 밥을 먹고 움직일지

교육장 근처에서 밥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초밥이 당겨서 고른 집이에요

잠도 못잣는데 밥이라도 맛있게 먹어야죠!

 

 

☆ 위치 : 전남 여수시 성산로 92-1

☆ 영업시간 : 월~금 11시 30분 - 21시 / 토, 일 정기휴무

                  14시 30분 - 16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 전화번호 :  061-691-1472

☆ 주차장 : 길가에 주차하시거나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하세요

               건너편 성산공원 주차장에 주차하셔도 됩니다

바뀐 영업시간과 대기자용 칠판

 

영업시간이 바뀌었네요

코로나의 확산이 계속되니까

한시적으로 바꾼 것 같습니다

어서 코로나가 끝나야 할 텐데요 ㅠ

 

밥을 다 먹고 나오면서 찍어서

깨끗한 대기인원 칠판이네요 ㅎㅎ

평상시 많은 인원이 적어져 있는 편이구요

순환율은 빠른 편입니다

 

테이블링 이런 어플을 사용하지 않아서

호명할 때까지 앞에 앉아있거나

주변에 있어주셔야 합니다

계시지 않으면 다음 순번으로 넘어가요!

메뉴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있나 보다가

입구에서 사진은 못 찍었네요

혼자 왔다고 하니 1인석 같은 2인석

자리로 안내해주셨습니다 ㅎㅎ

웨이팅 하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아무래도 가장 잘 나가는 메뉴는 

특선 초밥과 특 모둠 초밥일 것 같아요

포스팅하려면 사진 있는 메뉴판을 받을걸

앉으면서 시켜버렸더니 아쉽네요 ㅠ

 

다른 음식을 먹어본 기준으로는

특 모둠 초밥도 연어 알이랑 참치회가 더 나와서 좋고

참치회나 생선회도 괜찮구요

알탕 같이 국물류도 많이 시켜 드십니다

저는 새우튀김을 주로 시켜먹는 편이구요

오늘 제가 고른 특선 초밥

 

제가 오늘 고른 음식은 특선 초밥입니다

오랜만에 혼밥이라 새롭기도 하고

초밥을 먹으려니 기분이 좋았어요

그래도 먼저 입에 넣지 않고

사진을 찍은 거에 만족합니다 ㅋㅋㅋ

 

총 12 pcs가 나오구요

어디서 들은 바로는 왼쪽에서 시작해서

쭈욱 먹으면 된다라지만..

저는 먹고 싶은 순서대로 먹었어요 ㅎㅎ

 

초밥에 고추냉이는 조금 들어있어서

참고하시고 드시면 되구요

하얀 소스는 사과랑 양파랑 들어있어서

연어초밥과 같이 드시면 됩니다

타르타르.. 소스 죠? ㅎㅎ

밑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리필 가능합니다!

갑자기 나만 남은 가게 내부

 

밥을 다 먹고 손을 씻으러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무슨 일이죠..? 갑자기 텅 빈 가게 안입니다

얼마나 당황했는지 몰라요 ㅎㅎ

시간을 보니 브레이크 타임에 가까워져서

손님들이 다 가셨나 봐요...

 

저야 가게 내부 사진을 편하게 찍어서 좋았지만

이렇게 한 번에 빠지니 뭔 일 있나 싶어서 ㅠㅠㅠ

회전율이 빠르다고 좋게 생각하면 되겠죠?

 

여수에서 꽤 유명한 초밥집입니다

점심/저녁 시간 때는 웨이팅이 있어서

참고하셔서 드시러 오시면 좋겠어요

종종 식구들이나 지인을 데리고 가는 편이에요

준스시에서 맛있는 초밥 어떠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