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광양, 하동 여행

광양불고기 특화거리 육회비빔밥 노포 맛집 현지인 추천 순한우촌숯불고기

by 하얀고래🤍 2023. 11. 1.
반응형

육회비빔밥 맛집을 찾다 발견한 곳 첫 방문에 못 먹고 두 번째 방문에 먹은 맛집입니다

 

 

광양에 육회비빔밥 맛집을 추천받아서 갔는데
재료 소진으로 먹지 못한 곳입니다
오늘은 먹을 수 있으려나 싶어 방문했어요

 

 

 

육회비빔밥이 당기는데 좋아하는 맛집은 꽤 멀거든요

차타고 두어 시간을 가야 하는 곳입니다 ㅠㅠㅠ

광양이 한우불고기를 하니까 육회비빔밥도 있겠다 싶어

광양 현지인에게 맛집을 추천받았는데요

노포 맛집인데 괜찮냐고 물어봐서 상호명을 들었습니다

구 꿀꿀이 한우촌이었고 지금은 예전에 이름을 바꿔

순한우촌 암소광양 숯불고기 집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방문 때 부모님을 모시고 갔었는데 바로 앞에서

재료가 다 소진되어서 오늘 장사가 끝났다고 했거든요

여기가 그렇게나 맛집인가?? 이런 생각이 들었는데

주변에 볼일이 있어 광양에 왔다가 점심시간이라서

다시 한번 방문! 재도전한 육회비빔밥 맛집입니다

간판부터 여기 노포 맛집이라는 느낌이 뿜뿜입니다

 

 

 

☆ 가게위치 : 전남 광양시 광양읍 서천변로 28
☆ 전화번호 : 061-761-9282
☆ 주차장 :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가에 주차하셔요

 

 

순한우촌 숯불고기 메뉴판

메뉴판

 

순한우촌숯불고기의 메뉴판입니다

명품 한우를 판매하는 곳이라 고기류도 팔구

생고기와 식사류, 후식류도 판매 중입니다

대부분 육회비빔밥을 먹으러 온다고 들었어요

저녁에는 고기 드시러도 많이 오구요

입구에서 정육점처럼 고기 판매도 하시더라구요

 

 

순한우촌숯불고기 내부를 둘러봐요

내부
좌석이 많습니다

 

내부가 정말 넓습니다 다만 오래된 맛집인지라

깔끔한 느낌의 매장은 아니에요 ㅠㅠㅠ

이곳저곳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단체손님도 많았고

앉을자리도 없이 빼곡하게 차있었는데

평일이라 그런가 한산한 느낌의 점심시간입니다

자리에 앉으니 뒤로 손님이 줄줄이 계속 오셨습니다

 

 

순한우촌숯불고기 밑반찬

밑반찬
된장국

 

자리에 앉기 전부터 직원이 뭘 먹을 거냐 물어보셨는데

육회비빔밥과 익힘 육회비빔밥이 있다고 말하셔요

그래서 각자 주문을 하니 바로 세팅된 밑반찬입니다

노포 맛집답게 가짓수도 많은데 당연히 맛도 좋구요

뒤이어 나온 된장국도 구수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동치미 국물이 맛있어서 리필한 건 비밀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고래는 육회를 좋아해서 크기는 대자를 시켰구요

또나는 아직 육회를 막 즐기는 정도는 아니라서

익힘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크기는 중으로요

손님이 갑자기 몰려 조금 늦게 나오기는 했는데

육회의 양을 보고 인기 많을만하구나 싶었습니다

 

 

순한우촌숯불고기 익힘 육회비빔밥 중

익비
슥슥 고추장을 넣고 비벼요

 

먼저 익힘 육회비빔밥 중자부터 먹어봅니다

맛있는 고추장을 퍼서 각자의 간에 맞게 비볐는데요

콩나물과 무채 등 다양한 야채들과 육회, 고추장이

서로 잘 어울려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양도 제법 되어서 또나는 먹고 배부르다고 했어요

 

 

순한우촌숯불고기 육회비빔밥 대

왕크게 먹으려고 주문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던 육회
슥슥 비벼서 준비합니다

 

고래는 육회를 좋아하고 먹는 것도 좋아해서 주문한

육회비빔밥 대자입니다 육회가 잔뜩 들어서 좋았어요

비비기 전에 육회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마찬가지로 취향에 맞게 고추장에 비빈 다음에

먹었더니 크..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된장국이랑도 궁합이 잘 맞아서 끊임없이 먹었어요

 

 

순한우촌숯불고기 육회비빔밥 드셔보셔요

한입 드셔야죠

 

육회비빔밥의 크기는 중자는 적당한 양인 것 같구요

잘 드시거나 많이 드시구 싶으시면 대자가 맞을 듯 ㅎㅎ

점심시간에 오시는 분들은 다 육회비빔밥을 시켰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구수한 사투리를 들을 수 있어서

오랜만에 맛있는 육회비빔밥을 먹고 왔습니다

바닥까지 다 긁어서 먹은 건 부끄러우니 비밀~

 

간판부터 내부까지 노포 느낌이 물씬 나는 곳

손님이 많은 날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구요

재료소진으로 먹지 못하는 날도 있는 맛집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구 배려해 주시는 마음이 느껴져요

광양불고기 특화거리 육회비빔밥 노포 맛집 

현지인 추천 순한우촌숯불고기 내돈내산 후기 끝!

 

 

<주변 광양 맛집과 불거리를 추천해요>

광양 불고기 특화거리 삼대광양불고기집 (tistory.com)

 

광양 불고기 특화거리 삼대광양불고기집

광양에서 맛있는 불고기를 먹었어요 점심 뭐먹지 고민하다가 들른 광양 광양 하면 불고기가 유명해서 가게 되었어요 맛집으로 소문난 삼대광양불고기집 입니다 광양에 도착해서 어떤 걸 먹을

jck313.tistory.com

광양 서천변 루프탑 카페 구루커피(GURU COFFEE) (tistory.com)

 

광양 서천변 루프탑 카페 구루커피(GURU COFFEE)

광양에서 유명한 커피집을 들렀어요 점심을 맛나게 먹고 입가심을 하려 해요 주변에 어떤 커피집이 있나 검색하다가 바로 옆에 광양에서 유명한 구루커피가 있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입가심

jck313.tistory.com

광양 전남도립미술관 관람시간과 가격 및 도슨트 시간 물드는 산 멈춰선 물, 영원 낭만 꽃 (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