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증류식 소주 운암 24% 첨가물 없이 맑고 깨끗하게 빚었어요

by 하얀고래🤍 2023. 11. 18.
반응형

술담화 종합 담화박스 9월에 받은 운암 24%를 반주로 마셨어요

 

 

저녁에 간단하게 반주를 하려고 하는데
어떤 술을 마실까 고민해봅니다
오늘의 픽은 증류식 소주 운암 24%

 

 

 

내일은 쉬는 날이니 반주를 하려고 해요

오늘의 안주는 저번에 먹다 남은 피자입니다

어떤 술을 마실까 고민하다가 눈에 들어온 술은

술담화 9월 종합담화박스에서 추천 받은

운암 24% 맑은 내일 증류식 소주입니다

첨가물 없이 맑고 깨끗하게 빚은 술이라고 해요

 

 

<술담화 종합담화박스 9월>

전통주 추천 술담화 9월 종합 담화박스 원매 15%, 대덕주 단상지교, 운암 24% (tistory.com)

 

전통주 추천 술담화 9월 종합 담화박스 원매 15%, 대덕주 단상지교, 운암 24%

추석에 어울리는 전통주가 예쁜 패키징이 되어 온 술담화 9월 종합담화박스를 소개해요 추석에 먹으면 좋을 전통주로 구성된 한 달에 한번 내게 주는 선물 술담화입니다 9월에 추천받은 술을 소

jck313.tistory.com

 

 

운암 24% - 증류식 소주 , 24%. 345ml, 7,900원

맑은 내일 증류식 소주
상세정보

 

경상남도 창원시의 지역특산주로 맑은내일에서 만들어요

1945년 정미소로 부터 시작한 회사입니다

발효 원액은 이양주로 빚으면서 상온에서 일주일

술지게미까지 감압 증류 후 원액을 만들어

한 달 이상 숙성과 여과를 거치면 만들어지는 술입니다

유통기한은 없어요

 

 

전통주 증류식 소주 운암 24% 마셔봐요

운암 24를 마셔봐요
오늘도 짠

 

연상되는 향은 풀 내음과 쌀밥이구

화사한맛을 느낄수 있다고 소개를 받았는데요

처음 입에 넣었을때 단맛이 나서 좋았는데

바로 화사하면서 깔끔한 맛이 느껴집니다

24도의 도수만큼 씁쓸한 맛도 나지만

깔끔하게 목으로 넘어가는게 매력적이었어요

 

달짝지근한 쌀의 풍미 덕에 쌀밥과 함께하면

좋은 반찬들과 먹는 것을 추천 받았었는데요

시래기 된장무침이나 제육볶음 같은 음식이요

쌀피자를 시켰어야했나하며 농담을 해봅니다 ㅎㅎ

되직한 양념류를 사용한 음식이랑 잘 어울린다니

토마토 토핑의 피자와도 잘 어울렸습니다~

 

 

먼가 아쉬워서 닭꼬치를 먹어봐요

닭꼬치를 추가로 먹어요

 

피자 한조각씩은 역시 배가 차지 않았습니다 ㅎㅎ

되직한 양념류가 사용된 음식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집에 냉동 닭꼬치를 사둔것이 기억나서 조리했어요

사실 전자레인지가 알아서 다 요리해주는 거지만요

 

확실히 깔끔하게 넘어가는 술이라서

양념이 쎈 음식과 먹으니 새로운 느낌이 나서 좋았어요

깔끔한 맛이라 또 먹고 싶은 술이었습니다 ㅎㅎ

전통주 추천 증류식 소주 운암 24% 후기 끝!

 

 

<술담화 추천 증류주 내돈내산 후기>

전통주 추천 증류주 우곡 소주와 살균약주 솔송주에 안주로 초밥과 한치 회무침을 먹었어요 (tistory.com)

 

전통주 추천 증류주 우곡 소주와 살균약주 솔송주에 안주로 초밥과 한치 회무침을 먹었어요

술담화 종합담화박스 7월의 술 두 종류와 롯데마트 초밥과 회무침을 먹었어요 롯데마트를 방문했는데 타임 세일을 합니다 초밥은 50%에 회무침은 30%라니.. 이거 안사면 손해 아니냐며 담아왔어

jck313.tistory.com

술담화 전통주 증류주 추천 솔섬 17% 만두와 달밤과 함께 먹었어요 (tistory.com)

 

술담화 전통주 증류주 추천 솔섬 17% 만두와 달밤과 함께 먹었어요

술담화 8월 종합 담화박스에 왔던 증류주 솔섬 17을 마셨어요 일을 마치고 왔는데 꽤 힘들었는지 배도 고프고 술 생각이 났습니다 술담화에서 받은 솔섬 17%를 마셔봐요 일을 마치고 집에 왔는데

jck313.tistory.com

전통주 주향소주와 대왕 계란말이와 새우튀김 (tistory.com)

 

전통주 주향소주와 대왕 계란말이와 새우튀김

술담화 담화박스 술을 먹는 날은 파티죠! 간만에 술이 먹고 싶은 날이었어요 술을 먹는다고 하니 맛있는 안주를 해주신다고 해요! 계란말이와 새우튀김이라니... 행복합니다 ㅎㅎ 주향소주 - 375m

jck31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