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구례 여행

구례당일치기 유기농 빵맛집 느긋한 쌀빵

by 하얀고래🤍 2022. 5. 7.
반응형

반달곰 1% 가게 3탄 느긋한 쌀빵

구례에서 집으로 내려갈 때 뭘 사갈까 생각하다
반달곰 1%가게에 빵집이 있어 들러봅니다
차를 타고 멀리 나가서 드라이브 기분이 나요

 

 

맛난 커피를 마시면서 정신도 차렸겠다

구례에서 집 갈 때 뭘 좀 사갈까 고민해봅니다

반달곰 1% 기적의 가게들 중에 있던

느긋한 쌀빵 집이 있어서 들러보기로 해요

네비를 찍어보니... 좀 많이 가야 하네요???

 

 

☆ 위치 : 구례군 구례읍 봉서 산정길 61-8

☆ 영업시간 :  금~화 11시 - 18시 / 매주 수, 목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61-781-4044

☆ 주차장 : 산정 회관에 주차하시거나 주변에 주차 가능

 

입구를 구경해요

 

생각보다 멀리 구례 시내에서 나와요

꼬불꼬불 외길도 지나기도 하구요

이왕 멀리 나오는 거 드라이브한다 생각하니

기분도 좋고 왠지 풍경도 이뻐 보이네요 ㅎㅎ

입구에 도착하니 문이 활짝 열려있습니다

 

목요일 오후 2시 이후에는

천연발효빵(올리브 치아바타, 초코 깜빠뉴)만

판매한다고 적어져 있어요

카페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메뉴판

 

커피를 마시고 왔기 때문에 사 먹지는 않았지만

다양한 커피와 차를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도 착한 편이라서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뒤에 청이 좀 당겨져 있었는데 레몬청 인가 봐요

텀블러를 갖고 오시면 500원 할인!

 

느긋한 곰돌이와 빵

 

느긋한 쌀빵은 우리 쌀로 만들구요

Non-GMO &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고

버터, 우유, 계란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 글을 보면 쌀빵이다 보니

먹고 나서 속이 편하다는 말이 많아요

 

흑미, 백미 햇쌀빵도 있구요 야채빵도 있구

흑미, 백미, 현미 식빵도 판매하구

감자빵, 고구마빵, 흑미 팥빵을 판매하십니다

가격은 2000원 ~ 5000원 사이예요

 

이런 물품도 팔아요

 

사회적 기업의 물품이나 구례 특산물들

구례 여성 업체의 물품들을 판매한다고 들었어요

제대로 기억이 나진 않네요.. ㅠㅠ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는데

가족이 좋아하는 감말랭이와 두부과자를 사봅니다

 

유기농 제품들이 많아요

 

매장 앞쪽에도 있던 유기농 제품들

다양한 과일 주스들과 식혜도 판매하구요

바나나칩이나 견과바, 콘후레이크 바도 있고

다양한 쨈들과 견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찻잎과 생강 원액, 초콜릿도 판매하네요 ㅎㅎ

 

지역 농산물도 판매해요

 

청과물도 판매하고 있어요

신기한 종이에 가격이 쭈욱 나열되어 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싸서 좋아 보였고

지역 소농들의 농산물도 판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스포일러..?

 

왼쪽에 앉아 있는 곰인형이

반달곰 1% 가게를 다 이용하면 받을 수 있는 인형

그 외에도 반달곰과 관련된 제품들이 있네요

Taiwan BLACK BEAR는 뭐지..? 여긴 한국 구례인데..

암튼 타국의 곰도 같이 있네요??

 

명함

 

빵을 구매하고 나니 주신 명함

앗.. 휴무날짜는 좀 바꾸셔야 할 것 같은 느낌

예전에 만드신 걸 그대로 쓰시나 봐요

느긋한 쌀빵의 특징을 나열해 놓으셨고

저기 누어서 자는 곰... 부럽다.. ㅎㅎ

느긋느긋

 

고구마빵, 팥빵, 흑미 식빵

 

내려오면서 조금씩 뜯어먹어버린 빵도 있지만

집까지 잘 가져온(?) 빵들입니다

말 그대로 건강한 맛! 부모님들은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는 좀 더 달았으면... ㅎㅎㅎ

건강하지 않은 맛이 좋은가 봅니다

 

반달곰 1% 가게 스탬프

 

여기서 스탬프 사진 찍는 걸 깜빡..

잘라내기를 좀 해서 붙여봅니다 ㅎㅎ

쾅하고 찍을 때 느낌이 좋더라구요

생협의 건강한 먹거리와

지역 소농들의 농산물을 판매하는 곳!

 

궁금하신 유량인증서와 상품은 여기에 있어요~

https://jck313.tistory.com/83

 

구례 당일치기 코스 추천 반달곰 1% 유량인증서와 기념품

반달곰 1% 가게들의 유랑 인증서! 우연한 계기로 시작한 반달곰 1% 유랑 인증서 반달곰 1% 가게 4군데를 돌면서 구매를 하시면 이쁜 곰돌이 인형을 받을 수 있어요! 처음 시작은 이 포스터를 보고

jck313.tistory.com

 

건강한 빵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주변의 풍경은 농촌을 볼 수 있답니다

조용해서 좋고 자극 없는 빵을 먹어서 좋아요

반달곰 1% 가게고 건강한 쌀빵을 드시고 싶다면

느긋한 쌀빵 들러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