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국내여행/구례 여행

구례 당일치기 디저트 맛집 한옥 카페 무우루

by 하얀고래🤍 2022. 5. 13.
반응형

집으로 내려가기 전 달달한 당분 섭취했어요

구례 여행하면서 운전도 하고 많이 걸었어요
내려가기 전 정신도 차릴 겸 달달한 걸 먹기로 해요
근처에 유명 한옥 카페가 있다 해서 가봅니다

 

구례 당일치기 여행 와서 많은 곳을 들르고

운전하고 걷다 보니 조금 나른하고 피곤해요

집까지 가야 하는데 정신도 차릴 겸

살짝 고파온 배도 채울 겸 카페를 찾다가

근처에 한옥 카페가 있어서 들렀습니다

 

 

☆ 위치 : 구례군 문척면 죽연길 6

☆ 영업시간 :  수~토 11시 - 18 / 매주 일~월 정기휴무

☆ 전화번호 : 0507-1303-7179

☆ 주차장 : 마을회관이나 골목에 주차하셔야 해요

 

이정표 발견

 

죽연 마을 회관이라고 검색해서 오면

수월하게 올 수 있다고 해서 가는 도중에

표지판 발견! 잘 가고 있구나 싶어요~

인기가 많아서 인지 주차는 좀 어려웠습니다

차는 많고 주차할 공간도 좀 적고...

 

무우루 입구

 

무우루 입구입니다

덩굴 식물이 열심히 올라가다가 멈췄나 봐요

노 키즈 존에다가 디저트 카페라고 써져있네요

손글에다가 그림까지 이쁘네요 ㅎㅎ

 

메뉴판

무우루 메뉴판 지도 어플에서 캡쳐

 

들어가시면 종이 메뉴판이 있다 했는데

발견하진 못했어요 ㅠㅠ

지도에서 검색했을 때 나온 메뉴판을 캡처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 조금 늦은 시간이었나

많은 메뉴들이  Sold Out 되어 있었습니다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몇 개 안되더라구요 ㅎㅎ

 

고른 메뉴들

 

들어가시게 되면 사장님이 반겨주시구요

몇 팀 정도 남았다고 이야기를 해주십니다

그리고 위에 보이시는 전자기기를 이용해서

메뉴를 정해주시고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카카오톡으로 메시지가 오니 차례를 기다리셔야 해요

 

둘러보기

 

텃밭도 좀 가꾸시는 것 같구요

다리미 판인 것 같은데... 감성인가? ㅎㅎ

보자기도 하나 말리고 계시더라구요

 

별채?

 

봤던 건물 말고도 옆에 이런 건물도 있어요

자리는 꽤 많은 것 같은데

워낙에 사람이 많아서 웨이팅이 좀 있어요

한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습니다 ㅠ

밖에서 이야기도 하고 마을 구경도 해봅니다

 

우리의 좌석

 

기웃기웃 주변을 돌아보고 있는데

카톡이 와서 차례가 되었다고 오라고 하네요

입구에 있는 상에 배정을 받게 되었어요

방 안에서 먹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ㅎㅎ

 

시간이 있다면 더 기다렸을 텐데

종료시간도 다가오고 집에도 내려가야 하니

자리에 앉아봅니다

 

고양이다!

 

안에서 바닥을 두드리고 비명 소리가 나서

무슨 일인고 하고 봤더니 고양이가!

관심을 끌어보려는 집사들의 노력이었습니다

물론 고양이는 관심을 주지 않죠 ㅎㅎ

 

무우루 안에는 고양이가 몇 마리 있어요

고양이를 무서워하시거나 싫어하신다면

참고하셔야겠습니다 ㅎㅎ

길냥이들 같은데 이름도 지어주셨더라구요

3마리 정도 봤어요

 

주문한 메뉴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솔슷크 커피와 카시크 커피를 주문했구요

밤 티라미슈를 주문했어요

플레이팅 이뻐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포크도 신기신기 ㅎㅎ

 

머랭쿠키와 초콜릿

 

솔슷크 커피는 요즘 소금라떼가 대세잖아요

딱 그 맛이었고 머랭쿠키는 생각하는 그 맛

카시크 커피는 아인슈페너 느낌?

수제 초콜릿은 맛있었습니다 ㅎㅎ

 

잔도 마음에 들구요~

다만.. 잔이 살짝 깨져있어서 말씀드렸더니

오늘 처음 사용한 잔인데 죄송하다 하시네요

크게 다치지 않았으니 넘어가 봅니다

 

맛있었던 티라미수

 

가장 마음에 들었던 디저트!

밤맛 티라미수인데 플레이팅도 이쁘구요

맛있다를 외치면서 먹었답니다 ㅎㅎ

 

단점은.. 바람이 불었는데요

저 가루들이 계속 날려서 옷에 묻었어요...

봄이라고 처음 입은 하얀 옷이 거무티티~

공짜로 염색한다며 웃었습니다 ㅎㅎ

방에서 먹었음 이런 일이 없었으려나요

 

여유로워 보여요

 

밖에 파라솔과 좌석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책도 읽으시고 핸드폰으로 기록도 하시던데

여유로워 보이셔서 찍어봅니다

부럽더라구요 저런 여유 ㅎㅎ

 

모든 디저트와 시럽, 과일청을 직접 만들구요

최대 4인까지 수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웨이팅 할 때 안에서 사진을 찍거나

머무를 수 없으니 참고해주시구요

이건 좀.. 기분이 상하더라구요 ㅎㅎ

 

포장용기를 가져오지 않으시면 포장도 안됩니다

많은 분들이 그냥 돌아가셔요

주변에 용기를 살 곳이 없거든요

친환경을 위해서 일회용기를 사용하지 않는데요

 

음료도 맛있었고 디저트는 또 먹고 싶어요

직원분들과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셔요

정기 휴일 잘 확인하시고 오셔야겠습니다

늦으시면 Sold Out 숫자가 많아져요~

구례에서 한옥에서 맛난 디저트 드시고 싶으시면

무우루 방문하시는 거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