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이롬 x 밀탑 얼려먹는 밀크빙수와 이롬 통통단팥 전통주 혜미 딸기주와 먹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7. 12.
반응형

어머니께서 선물로 사놓으신 얼려먹는 밀크빙수에 딸기 과실주를 먹었어요

 

 

얼려먹는 밀크빙수라고 선물을 받았습니다
야식으로 먹는데 시원하고 맛있어요
페어링으로 혜미 딸기주를 곁들였습니다

 

 

 

 

집에서 밥을 먹고 있는데 맛있는 걸 주문하셨다며

냉동실에서 얼려먹는 밀크빙수를 꺼내주십니다

이게 뭐냐고 물어보니 요즘 맛있는 거라고 사두셨데요

바로 먹고 싶었는데 아직 꽁꽁 언 게 아니라서 ㅠㅠㅠ

다시 냉동실에 넣었다가 꺼내 먹어보는 빙수입니다

이롬과 밀탑의 콜라보로 만들어졌다는데 기대가 됩니다

 

 

erom x MEALTOP 얼려먹는 밀크빙수

먹는 방법
30초의 결과물

 

먹는 방법은 간단한 밀크빙수입니다

냉동실에서 24시간 얼린다음전자레인지에 돌려요

40초를 돌리고 되어있는데 30초가 적당했습니다

물론 전자레인지마다 다르겠지만요 ㅎㅎ

40초를 돌렸더니 완전 우유가 되어버린 ㅠㅠㅠ

 

손으로 주물주물해서 슬러시가 되면

그릇에 덜거나 바로 먹으면 됩니다

그냥 먹어보면 설레임의 조금 고급화된 맛 ㅎㅎ

옆쪽 부풀어져 있는 곳엔 아무것도 없어요..

궁금해서 가위로 잘라본 고래입니다 ㅋㅋㅋ

 

 

이롬 통통단팥을 토핑해요

이롬 통통단팥
단팥을 열어서
토핑으로 올립니다

 

추가로 구매하셨다는 이롬 통통단팥입니다

팥빙수에는 당연히 단팥이 들어가야죠 ㅎㅎ

빙수하나에 단팥 한 개는 너무 많은 것 같아서

2개를 뜯은 후 위에 토핑처럼 올렸습니다

맥주잔으로 쓰던 유리컵이 아주 요긴하게 쓰이네요

 

 

혜미 딸기주 - 과실주, 8%, 500ml, 14,800원

혜미 딸기주
상세 내용

 

충청남도 서산시의 해미읍성딸기 와인에서 만든

해미 딸기주를 페어링 해서 먹어보려구요

과일이기도 채소이기도 한 과채류 딸기로

술을 만들기가 정말 어려운데 해낸 딸기와인입니다

서해 해풍을 맞고 자란 친환경 무농약 딸기를 발효해

10t 탱크로 6개월 발효 후 2년 숙성을 진행시켜요

 

<술담화 5월 종합담화박스에서 받았어요>

술담화 5월 종합담화박스 제철 설향딸기 전통주를 가득 담았어요 사딸라 소주, 베리굿, 해미 딸기주 (tistory.com)

 

술담화 5월 종합담화박스 제철 설향딸기 전통주를 가득 담았어요 사딸라 소주, 베리굿, 해미 딸

패키지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던 설향딸기를 담은 종합 담화박스  딸기에 관한 전통주가 올 거라 생각했지만너무나 마음에 드는 술들이 왔어요설향딸기를 담은 종합담화박스입니다    한 달

jck313.tistory.com

 

 

색이 정말 예쁜 빚고은 해미딸기주

빚고은 해미 딸기주

 

추천안주로는 딸기 크레페, 오믈렛, 크림 파스타로

가볍고 담백한 안주와 함께하라고 했어요

생딸기가 듬뿍 들어간 디저트나 식후주로도 좋구요

부드럽고 촉촉한 음식이면 더욱 좋다고 했는데

음... 팥빙수와도 어울리지 않겠냐며....? 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조금은 이상한 페어링이긴 해요

딸기시럽도 넣는데 뭐~ 하며 마신 고래입니다 ㅎㅎ

 

 

오늘도 짠 해미 딸기주를 마셔봅니다

오늘도 짠

 

빨간 해미 딸기주를 짠! 하고 부딪힌 후 마셔봅니다

색에 맞게 생딸기 과즙인데 술이 섞인 향이 확나요

입에 머금었더니 딱.. 딸기잼인데 살짝 간(?) 맛 ㅋㅋㅋ

술에 생딸기잼을 섞으면 이런 맛이려나 생각도 들어요

상당히 독특한 맛인데 끝맛에 산미도 좀 있고

너무 달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던 술입니다 ㅎㅎ

 

 

여러 가지 토핑이랑 먹으면 좋아요

칙촉 토핑

 

팥빙수에 다른 토핑도 올리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동생은 콩가루를 구매해서 뿌려 먹었데요 ㅋㅋㅋ

고래는 칙촉도 넣어보고 떡도 있었음 좋았을 듯

다양한 과일을 토핑으로 삼아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또 한 세트 남았는데 어떻게 먹을지 고민 중~

 

페어링 한 해미 딸기주도 색도 예쁘고 도수도 낮아

딸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도전해도 좋겠어요

처음에만 약간 쉰 딸기맛이 나더니

시간이 좀 지나자 안정적인 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얼려 먹는 밀크빙수와 해미 딸기주 내돈내산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