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충청북도 괴산군 특산주 추천 홍삼명주 자연과 인삼에서 만들었어요

by 하얀고래🤍 2024. 8. 17.
반응형

술담화 담화박스에서 추천받은 기타 주류, 족발과 함께 먹었어요

 
 

갑자기 먹고 싶어진 족발입니다
주문하며 오늘은 뭐랑 마실지 고민해요
건강함을 위해 홍삼명주를 마셔봅니다

 
 
 

오늘은 족발

 
저녁을 뭘 먹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갑자기 고래가 족발이 먹고 싶어졌습니다
항상 시키는 곳이 아닌 새로운 곳에 주문했어요
다양한 밑반찬들과 수육을 서비스로 주고
족발과 막국수를 주는 곳이네요 ㅎㅎ
사실 배달비가 제일 저렴해서 주문했던... ㅠ
맛은 조금 아쉬웠지만 저녁으로 딱 좋았어요!
 
 

오늘의 페어링 할 술은 홍삼명주

홍삼명주

 
이렇게 맛있는 족발에 뭘 곁들여 먹을까 고민하다
말복도 다가오는데 몸에 좋은 술을 먹어보자며
홍삼명주를 페어링 해서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추천안주와도 비슷한 계열의 족발이니!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7월 술담화 종합담화박스>

https://jck313.tistory.com/926 

복날에 어울리는 전통주들 술담화 7월 종합담화박스 퓨레떼 라이트 스파클링, 홍삼명주, 연천우

복날에 어울리는 전통주들이 술담화에서 선물로 왔어요  한 달에 한 번 술고래에게 선물이 오는술담화 7월 종합담화박스입니다닭요리와 먹을 수 있는 전통주입니다    어김없이 한 달의 중

jck313.tistory.com

 
 

홍삼명주 - 기타 주류, 14%, 375ml, 18,000 

홍삼명주
상세정보

 
충북 괴산군의 자연과 인삼에서 만든 홍삼명주
침출주가 아닌 세계 최초 홍삼 발효주래요
덕분에 사포닌과 진세노사이드 같은 좋은 성분의
흡수율을 향상시켰다고 합니다
충북 괴산의 5년 근 인삼만을 사용해서 만들고
홍삼으로 가공, 발효 후 1년 이상 숙성시켜요
6년 이상의 긴 기다림 끝에 홍삼명주가 완성됩니다
 
 

홍삼명주의 추천안주

추천안주

 
갈비탕, 닭칼국수, 삼계탕이 추천안주입니다
홍삼주의 단짝은 보양식! 어떤 음식이든 좋습니다
기름지고 풍미 강한 음식과 잘 어울리고
특히 뜨끈한 탕 요리와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족발도... 보양식이라고 생각해 봅니다 ㅋㅋㅋ
 
 

홍삼명주를 마셔봐요

오늘도 짠

 
홍삼명주를 마셔봅니다 한라잔에 담았어요
개봉을 하자마자 홍삼의 향이 물씬 풍겨요
달콤하면서도 시큼한 향이 느껴지는 술입니다
입에 머금다 꿀꺽 목을 넘기면 산미가 느껴져요
생각보다 도수가 느껴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잠깐 지나면 홍삼향이 입안에 가득해서 좋아요
 
산미가 있고 씁쓸한 맛이 느껴졌던 술입니다
보양식이랑 먹으면 좋다고 했는데
족발도 보양식이라고 생각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마늘 보쌈과 막국수도 먹었으니까요~
덕분에 맛있는 저녁과 술을 마셨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안주와 술로 찾아오겠습니다 ㅎㅎ
 
술담화 전통주 추천 홍삼명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