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용봉소주와 여수 광어회가 함께하는 저녁 먹부림 파티

by 하얀고래🤍 2022. 6. 19.
반응형

카톡! 하고 문자가 옵니다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오라는 연락이에요
또 어떤 맛있는 걸 해주시려고 하고 기대해요
역시 또 회입니다! 전통주와 함께해요

 

등장부터 좋아요

 

퇴근하기 전에 연락이 옵니다

저녁 먹을 테니 저녁밥 적당히 먹고 오거라!

어떤 맛있는 음식을 해주시려고 하시나 하며

집으로 곧바로 퇴근을 해봅니다 ㅎㅎ

기다리고 있던 것은 오늘도 회 파티입니다~

농어와 광어를 큰 걸로 썰었다고 하시네요!

 

오늘도 빠질 수 없는 술

 

제가 술담화를 하는 이유는 가족과 함께

맛난 음식과 술을 같이 먹고 싶어서랍니다

오늘은 용봉소주를 오픈해 봅니다!

받은지는 오래되었는데 드디어 마셔봐요

도수도 좀 있어서 고민 고민했었거든요 ㅎㅎ

 

특유의 알코올 향도 좀 적은 편이고

25도라는데 부드럽게 넘어가서 좋습니다

용봉은 용과 봉황인데 복을 가져다준데요!

가족 모두 다 잘 되면 좋겠어요

 

술담화 2월 - 표문막걸리, 냥이탁주, 하얀까마귀, 용봉 25 (tistory.com)

 

술담화 2월 - 표문막걸리, 냥이탁주, 하얀까마귀, 용봉 25

2022년 술담화 2월 酒ZOO총회(주주총회) 구성 요즘 문자메세지가 울리면 또 재난문자인가? 하고 쳐다본 핸드폰에서 술담화와 대한통운에서 2월 담화박스가 출발한다는 메시지를 받았어요! 지금 제

jck313.tistory.com

 

지리탕을 만들 거예요

 

사장님이 뼈를 챙겨주셔서 만든 지리탕

거기에 광어랑 농어를 넣어주셨네요

지리탕 참 쉽잖아요~

생선이 워낙 좋으니 그냥 끓여도 맛있습니다!

약간의 간만 맞추면 깔끔하게 끝!

 

매번 회를 뜨고 받아온 뼈를 가지고 요리할 때

생각하는 아이러니한 포인트..

뼈에 살이 많으면 회로 더 더 많이 먹었을 텐데

뼈에 살이 없으면 아.. 그래도 살맛인데 하는 것!

그래서 우럭 한 마리 서비스로 넣어주시면.. 흠흠... ㅎㅎ

어찌 되었든 다 맛있으니 웃고 넘어가 봅니다~

 

라면이요???

 

갑자기 꼬꼬면을 사 오셨다며 끓이시는 아버지

배가 안 부르셨나...?

동생과 저는 우리가 너무 회를 많이 먹었다며

다음엔 더 많이 사 오겠다 하며 또 먹습니다 ㅎㅎㅎ

와.. 간만에 얼큰한 국물은 맛있네요~

 

용과 봉황을 뜻하는 용봉소주를 마셨어요

복을 가져다주는 상상의 동물들 이잖아요???

포스팅에 놀러 오신 분들도 복 많이 받아가시구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