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래의 일상/술고래의 전통주, 와인, 주류 소개

전통주 추천 유채꽃 제주 달달한 와인 맛

by 하얀고래🤍 2022. 6. 26.
반응형

갑자기 먹게 된 술이랄까요...?

와인 냉장고에 방울방울 물이 있어요
무슨 일이지 하고 열어봤는데
유채꽃 제주가 살짝 새어 나오네요 먹어야죠..

 

유채꽃 제주

 

와인 냉장고가 있는데 바닥에 살짝 물이 있어요

뭐지? 무슨일이야! 하며 열어봤는데요

이 술병 뚜껑에서 조금씩 나오고 있어요

앗.. 술 생각은 없었는데 먹어야겠어요

바람에 산들산들 유채꽃, 제주입니다

 

좋아하는 고래 잔

 

제가 고래를 좋아해서요오

좋은 데이에서 나온 I'm 술고래 잔을 좋아한답니다

제주본초 협동조합에서 만든 유채꽃 제주

색깔도 이쁘죠~ 스파클링 와인 같아요

하얀 고래였는데 빨개진 거 보세요!

(처음부터 빨간 고래였어요 ㅋㅋ)

 

유채꽃은 명랑, 쾌활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구요

유채꽃 한가득 피어오른 제주도 봄날의 발랄함을

많은 사람에게 전하고자 탄생되었습니다

술에 사용하는 유채꽃은 제주도 할머니들과

함께 채취한다고 해요

- 술담화 인용

 

오늘의 안주

 

늦은 밤이고 요리하기도 귀찮아서

냉장고를 뒤지다 보니 나온 블루베리

아이베리팜의 무농약 제품이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망고스틴이 있어서

같이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귀여운 망고스틴

 

제가 망고스틴 진짜 좋아해서요오

해외여행 동남아로 가게 되면 매장에 가서

하루에 1kg씩 사서 먹었거든요 ㅋㅋㅋ

한국에 들어오는 건 너무 비싸가지고...

하루에 한 알씩 아껴먹었던 망고스틴입니다 ㅠ

 

꿀을 넣은 와인인가?? 싶을 만큼 달콤한 맛과

향도 물씬 느껴지구요 약간의 산미도 나요~

이 술은 4월 술담화 담화박스에 있었습니다!

 

 

전통주 4월 술담화 담화박스 (유채꽃 제주, 술아 국화주, 안동국화주 32) (tistory.com)

 

전통주 4월 술담화 담화박스 (유채꽃 제주, 술아 국화주, 안동국화주 32)

2022년 4월 술담화 담화박스가 왔어요 전통주 정기구독 술담화에서 4월 담화 박스가 왔어요 새로운 전통주와 같이 오는 담화 피디아가 재미있어 구독 중! 무엇보다도 가족들이랑 새 술 왔다고 마

jck313.tistory.com

 

 

그냥 자려다가 덕분에 한 잔 하고 잤어요

음.. 안에 가스가 좀 빠졌을 테니

본연의 맛은 아닐 수 있지만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게 너무 좋았어요~

달달한 와인 맛 전통주를 찾으신다면 드셔 보셔요~

망고스틴 또 먹고 싶다...

반응형